2024/03/10 2

내돈내산- 치이카와 고양이 숨숨집 | 집사와 율무의 숨숨집 쟁탈전

저번에 집사가 사온 쇼핑 목록 중 하나! 치이카와 숨숨집. 후기 들어갑니다~ 2024.03.07 - [Neko_猫_만두감자율무] - 고양이 집사가 세금환급 받고 하는 Flex!란? 부제 : 집사의 쇼핑목록 집사가 봉지 뜯고 세팅하자마자 바로 들어가준 율무님 숨숨집 너무 귀여움- 율무는 탐색 중 킁킁킁 신상의 냄새가 난다 경계 모드. 집사가 수상한 짓 할꺼 같나? 요리조리 탐색을 꼼꼼히 하십니다. 벌써 나올라나? 쿠션의 폭신함을 한번더 체크- 뒤쪽도 꼼꼼히- 귀여운 율무 방뎅이와 치이카와 숨숨집 캭 숨숨집 안이 진짜 안락하다~ 율무 옆에 보이는 수상한 실루엣은? ㅋㅋㅋ 집사 침입에 ㅋㅋㅋ 급 탈출하는 율무 쫩.. 율무랑 같이 숨숨집 공유 하고 싶었는데.. 실패 직접 들어가 봤는데... 엄청 안락하네요 편-..

역동적인 간식 시간 - 열정적으로 먹어라!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 것처럼 !

수금 온 율무. 내놔 내놔아아악!! 그거 내놔!!!! 그거 드리는 중 ㅋㅋ 턱에 뭍히고 먹는거 귀여워서 이마에도 찍어 드림 아직 이마에 찍은건 눈치 못챔 츄르 줄 때 나오는 뽕주딩이 너무 귀엽습니다. 오늘도 지가 알아서 먹겠다는 율무 턱 마중 나오는 중 혀 할짝- 볼 빵빵 하악 ㅋㅋㅋㅋ 율무 뭐해 ㅋㅋㅋㅋ 츄르만 보이는 율무 암냠냠냠 먹어라-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 것처럼 ! 이라는 말이 저절로 떠오르는 율무의 츄르 타임이었습니다 내가 츄르 안줬니 ? 율무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