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4 2

심통난 고양이 달래는 법 제 2탄 + 새 숨숨집과 친해지길 바라

간식도 먹었지만 아직 옷은 입고 있어 심통난 상태인 율무 그런 율무 달래기 2탄! 간만에 등장한 마타타비 입니다. 사진 많아서 2번 나눠서 올릴까.. 하다가 걍 올립니다 :) 사진폭탄과 동영상이 등장합니다! 고고씽~~ 바로 눈치채고 온 율무 숨숨집 안에 뿌렸더니 목 쭈욱- 빠른 입성 이제 율무만의 파티 시간이 시작됩니다. 꼬리만 보이는데도 귀여움 ㅋㅋ 숨숨집에 먹히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 집 넘어가유 율무 발 쪼악!!! ㅋㅋㅋㅋ 열정적인 파티 사진 대량 투척합니다. 쿠션도 넘어가는 중 저기요... 쿠션 드시면 안되는데요- 잠시 멍- 다시 부비부비 숨숨집 또 넘어가는 중 ㅋㅋ 율무야 뭐하냐 ㅋㅋㅋ 뒤로 넘어가길래 잡아드리는 중 정신 들었냐 왜 무슨일 있었냥 아무일 없었다 합니다. 그렇다 합니다. 끄읏! 은 ..

화이트데이 선물 개봉은 나에게 맡겨라! 부제 : 머리는 좋은데 성질이 급한 냥이

친구님이 사주신 화이트 데이 선물! 휘낭시에 카페에서 파는 빼빼로 입니다. 율무 등장 내가 뜯어줄께! 흔들렸지만 표정 ㅋㅋㅋㅋㅋ 눈 감고 열심히 뜯어 보심 음 .. 이걸 어떻게 해야 뜯길라나 초반에는 연구가 좀 필요하다냥 손도 써보도 입도 대보고 손으로 잡아 입으로!? 잘 안되시는 듯 . 리본 끝에 찔려서 얼굴 털기 오 접급법 좋고요 에이 왜 안되!!! 머리는 나쁘지 않은데 ㅋㅋㅋ 승질이 급한 율무 들고 흔들면 열리겠지!!! 쳇 안되네 벌써 포기하려 하길래 집사 유혹 안되잖아 다시 유혹 ㅋㅋ 결국 리본은 집사가 푸르고 풀린 끈 씹어 드시는 중 이맛이야!? 결국 율무는 열심히 씹고 집사가 열심히 풀고 내가 할 수 있어!! 의욕만은 아주 넘치심 역시 목적은 끈 끈 풀었겠다 잠시 놀이 타임 잡겠다는 의지 잡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