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심통난 고양이 달래는 법 제 2탄 + 새 숨숨집과 친해지길 바라

군찐감자만두 2024. 3. 14. 11:30
728x90
반응형

 

간식도 먹었지만 아직 옷은 입고 있어 심통난 상태인 율무 

그런 율무 달래기 2탄! 간만에 등장한 마타타비 입니다. 

사진 많아서 2번 나눠서 올릴까.. 하다가 걍 올립니다 :) 

사진폭탄과 동영상이 등장합니다! 고고씽~~ 

 

 

바로 눈치채고 온 율무 

 

숨숨집 안에 뿌렸더니 목 쭈욱- 

 

빠른 입성 

 

이제 율무만의 파티 시간이 시작됩니다. 

 

꼬리만 보이는데도 귀여움 ㅋㅋ 

숨숨집에 먹히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 

 

집 넘어가유 

 

율무 발  쪼악!!! ㅋㅋㅋㅋ 

 

열정적인 파티 사진 대량 투척합니다. 

 

쿠션도 넘어가는 중 

 

저기요... 쿠션 드시면 안되는데요- 

 

잠시 멍- 

 

다시 부비부비 

 

숨숨집 또 넘어가는 중 ㅋㅋ 

 

율무야 뭐하냐 ㅋㅋㅋ 

 

뒤로 넘어가길래 잡아드리는 중 

 

 

 

정신 들었냐 

 

왜 무슨일 있었냥 

 

아무일 없었다 합니다. 

 

그렇다 합니다. 

 

 

끄읏! 은 아니고!! 

동영상도 있지요! 

 

https://youtu.be/1Xei1WysoPw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