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게으른 집사가 간식을 안준다. 율무의 집사 조련 법.

군찐감자만두 2024. 3. 17. 13:10
728x90
반응형

 

방뎅이부터 등장하는 우리의 율무 

간식이 들어있는 박스를 뒤지는 중이십니다

 

서랍 시점 

 

간식병 노리는 율무님 

 

간식 시간이 되었는데 집사가 안주니 뿔이 나셨습니다. 

 

본격 뒤지는 중 

 

거기에 있는거 내가 다 안다냥 

 

요즘 율무 팔에 근육이 심상치 않습니다 

이정도 박스 꺼내는건 암것도 아니심 

 

그래서 어쩔껀데? 하고 구경중인 집사 

 

간식을 향한 열정 

 

으응? 

율무 최애 간식 꺼내나요 

 

우악 ㅋㅋㅋㅋ 

 

꺼내서 땅바닥에 떨구고 당당하게 집사 쳐다보심 

내가 간식 꺼냈으니 내놔랑 

 

안주니 간식병 조지러 가는 중 

 

안꺼내 줄꺼냥 

 

간식이 너무 먹고 싶으십니다 

 

꺼내줄꺼야 ? 

 

굴리는 중 

아직 뚜껑 열기는 어려운 듯 해서 다행입니다 

 

꺼내줭 

 

꺼내드렸다 합니다 ㅋㅋㅋ 

 

움짤도 투척 

서랍 열듯 박스 꺼내는 율무 

 

최애 간식 떠내는 중 

 

낚기 성공! 

 

뚜껑은 못여니 걍 굴리시는 중 

 

율무가 간식 꺼내서 난리치는건 집사가 소파에 앉아 있을 때라서 

저렇게 난리치면 간식 주는걸 눈치 챈것 같습니다 

점점 집사 조련 솜씨가 좋아지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