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심통난 고양이 달래는 법 제 1탄

군찐감자만두 2024. 3. 16. 00:51
728x90
반응형

 

2탄을 저장글로 저장한다는게 잘못눌러서 발행해 버려서 ㅋㅋ 

2탄 먼저 공개하고 1탄 공개하네요 ㅎㅎㅎㅎ 

 

여틍 1탄 고고씽~ 

 

 

귀여운 한텐 입혀서 심통난 율무 

그런 율무를 위해 미리 준비한 것이 있지요.

바로 눈 땡그래지는 율무 

 

야무지게 율무 집사 허벅지 위에서 대기타는 중 

 

바로 신상간식이지요! 

 

내놔내놔 

 

엄근진 근엄진? 

여튼 매우 진지한 율무 

그것은 나의 것이 분명하다 

 

오 촉촉한 아이네요 수분 그득 

츄르를 만든 회사에서 만든 간식이군요 

안에 츄르도 들어있다 합니다. 

 

율무 돌진 

 

킁킁 

 

뇸뇸뇸 

율무 옷 입어서 얼굴 더 커보여 크크큭 

 

저돌적인 율무 머리 ㅋㅋ 

 

있었는데 없습니다. 

 

아쉽

 

꺼내는거 못기다림 ㅋㅋㅋ 

 

내놔내놔 다 꺼내 

 

언넝 주세요 

 

요고요교

 

계속 나오는 중 

걍 한 봉지 다 드려야 겠습니다. 

 

집사 손도 먹을 기세임 

 

뿅뿅- 계속 나오는 중 

 

아주그냥 눈에 생기가 돕니다. 

 

손도 맛나짐 

간식 국물이 묻어서 손꾸락도 맛이 좋은 듯 

 

간식 안먹고 집사 손가락만 먹는 중 ㅋㅋㅋ 

 

다 먹었어 율무야 

 

그럴리가 없어 이제 시작 아니었어? 

 

진짜 율무는 간식 어디까지 먹을 수 있을까.. 

질리게 줘 보고 싶지만 ㅋㅋ 있는거 다 먹을때까지 먹을 것 같아서 무서워서 시도 못하겠음 

 

더 있을꺼야.. 

 

진짜 한봉지 다 먹었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