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거 까줘- 츄르 들고 오는 냥이?? 율무는 냥이가 맞는가에 대한 고찰

군찐감자만두 2024. 3. 20. 10:22
728x90
반응형

 

네? 율무야? ㅋㅋㅋ 

테이블을 올리고 컴터를 하고 있던 집사는 두 눈을 의심하는데 ㅎㅎㅎ 

테이블 밑에 들어가서 담뇨를 벅벅 긁던 율무는 츄르를 꺼내는데 성공을 했습니다. 

 

유..율무야? 

 

겁내 시크하게 쳐다보고 츄르 킁킁 

 

테이블 밑에 요런 수납장에 츄르를 넣어두고 담뇨를 덮어놨었는데 ㅎㅎㅎ 

그걸 열고 츄르를 하나 꺼냈네요 

 

요걸 어떻게 먹을까~~ 

 

어억 ㅋㅋㅋ 물고 온다고??????

너 냥이 맞아??? 

 

물고 열심히 오는 중 ㅋㅋㅋ 미쳤어!!! ㅋㅋㅋ 

 

물고 오다가 저기서 내려놓음 ㅋㅋ 

저기 ㅋㅋ 쥐돌이 물고 오는 곳인데 ㅎㅎㅎ 

오늘은 츄르를 물어 왔구나? 

 

집사야 뭐하냐 봉지 까야지 

 

츄르 가져와~ 하고 손 내밀었는데 지만 오심 

 

초반에 집사를 잔뜩 놀라게 하고 마무리가 좀 허술했습니다 ㅎㅎㅎ 

 

츄르 가져와 츄르 ! 까줄께! 

 

일단 쳐다보긴 하는데... 

 

오오? 

 

가져온다고?? 

 

가져와 가져와- 

 

우움... 

 

물고 가버리는 중 ㅋㅋㅋ 방뎅이 방뎅방뎅 

 

왜 내가 뺏을 줄 알았냐? 

 

또 물고 가다가 떨구심 

 

가져오라고 이놈아- 하는 집사와 

빨리 까달라는 율무의 신경전 

 

가져와 가져와- 

 

또 츄르는 두고 오심 ㅋㅋ 

율무는 머리가 좋은건지 ... 나쁜건지 ㅋㅋ 

아직 의사소통이 잘 안됩니다 ㅎㅎ 

 

결국 집사가 가져와서 까 드렸는데요.. 

또 뒤지는 율무 ㅋㅋㅋ 

하나 더 드시고 싶으신가봅니다. 

 

이번엔 잘 안되나봄 ㅋㅋ 

 

쩝 

 

집사가 담뇨 다시 덮어버림 ㅋㅋ 

 

결국 1일 1츄르로 끝났다 합니다 

 

우리아이 천재인가!!!??? 하려 했다가 ㅎㅎ 

뭔가 어설펐던 날이었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