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의 퇴근길. 펫 카메라로 율무 보려다 딱걸림

군찐감자만두 2024. 3. 22. 23:16
728x90
반응형

 

집사의 퇴근길. 

우리 율무는 쳐 자고 있을까- 하며 켜본 펫 카메라. 

캣타워에 있었네? 

카메라 각도 조정하는 소리에 쳐다보는 율무 

 

확대해서 보는데 표정 ㅋㅋㅋㅋ 

감히 나를 감시하는거냥!!! 

 

하도 감시당하는 것에 익숙하긴 합니다. 

 

빨리 갈께 .. 

집사 달려가유~ 

 

그날 사왔던 도시락- 

늦은 시간에 갔더니 다 할인 중 

도시락이랑 반찬 하나 하고 전에 샀던것도 꺼내서 푸짐~ 

이날 산 도시락 + 멘치카츠는 400엔도 안했다능! 우앙 

 

율무가 난입해서 율무 비켜- 하면서 열심히 먹었다 합니다 ㅎㅎㅎ 

 

노리벤 간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ㅎㅎㅎ 캭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