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만두는 전용 자리(침대 이불 속)에서 숙면 중. 

심심한 감자 만두 옆에서 얼쩡

이미 이불 속에 있는 만두 물고 귀찮게 했지만 

암것도 안한 척 시치미 떼는 즁 

시침 뚝 등짝

어지간히 만두랑 놀고 싶었나. 

만두 옆에 딱 붙어서 앉으심 

엄마한테서 낯선 냄새가 나는가 코를 겁내 킁킁 

한번 앉으니 일어나기는 귀찮은가 코만 열일 하심 

괜히 그루밍도 해 봅니다. 

진짜 심심하긴 한 듯 

우수에 젖은 눈빛 

감자 띔띔해- 횽님 일어나서 놀자아아

멍- 만두는 미동도 안하심-

어무니의 정보. 으이그 만두는 2시나 되야 일어날텐데 

(헐 진짜인가 ㅋㅋ )

어쩌겠누 만두 옆에 기대 있으니 잠이 절로 옵니다. 

따끈따끈 하니 잠이 절로 오네요 

놀고 싶은데... 이게 아닌디... 

결국 드러누우심 

행님 일어나지도 않는데 잠이나 자야지 에잉 

어무니의 뇌피셜 대로 

만두 등장 ㅋㅋ 2시넘어서 ㅋㅋㅋ 웃김 

감자_일어나는거 계속 기다렸는데 안놀아줄꺼야? 

하는 표정 같음 

만두_무념무상

일단 간식 먹고 생각해 보자- 일라나 ㅋㅋ 

  1. 연기햄 2020.09.22 16:14 신고

    아구~ 미묘들!^^ 넘 사랑스러워요 ㅎㅎㅎ
    좋은 포스팅 잘 보구 공감 누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49 신고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매일 같은 얼굴 봐도 미소짓게 하는 매력 터지는 녀석들입니다 흐흐

  2. 또바기맘 2020.09.22 16:15 신고

    ㅎㅎ귀엽네요^^

  3. 행복한미르 2020.09.22 16:26 신고

    오메 귀여워라 ㅋㅋ 안 깨우고 일어날때까지 기다리는군요 ㅎ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52 신고

      으하하 ㅋㅋㅋ 이미 물었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안일어나니 포기하고 같이 잤나봐요 ㅎㅎㅎㅎㅎㅎㄹ

  4. 행복한★ 2020.09.22 16:48 신고

    낮잠냥이 ㅋㅋㅋ 날씨도 좋아 잠이 솔솔 잘 오나봐요~~~ 보고있으니 저도 잠이 솔솔 오네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53 신고

      매일 낮잠은 챙겨 주무시더라고요 비오면 도 자고 ㅎㅎ 저도 길게 잘 수 있는데 .... 냥님들 넘나 부럽네요 ㅋㅋㅋ

  5. H_A_N_S 2020.09.22 18:09 신고

    냥이는 귀엽게 사랑 받으라고 태어났나 봐요. 자는 것도 이쁘게 자요ㅎㅎ

  6. 호건스탈 2020.09.22 22:36 신고

    군찐감자만두님피곤한 상태에서 째려보는 감자의 모습도 귀엽네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58 신고

      ㅋㅋㅋ 나름 포스 있는 표정인데 ㅋㅋ 맞습니다 귀여버요. 호건스탈님 오늘 저녁도 꿀잠 주무시길!!

  7. 2020.09.22 23:38

    비밀댓글입니다

    • 2020.09.23 21:58

      비밀댓글입니다

  8. 작크와콩나무 2020.09.23 00:01 신고

    잘 보았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9. 청두꺼비 2020.09.23 08:03 신고

    아이구구 귀여워 저도 모르게 평화롭네요 ㅎㅎㅎ

  10. Za_ra 2020.09.23 18:18 신고

    귀여운 두녀석들 일상 잘 보고 갑니다.~~~
    언제 봐도 귀엽네요.

  11. Camu83 2020.09.24 12:06 신고

    이불 위에 냥모나이트 +ㅈ+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ㅋㅋ

  12. 만두집사 2020.10.02 23:36 신고

    귀여워 ㅋㅋㅋㅋㅋ

오늘도 만두감자 사진 요청하는 랜선 막내집사 

집사가 찾는거 눈치 챘는지 만두가 빼꼼- 

고개만 빼꼼- 

나 찾는 중이냐- 

올라가 보니 감자님도 계심-

은근히 사이 좋은 형제여- 

감자는 집사가 찾던 말던- 뒹굴뒹굴- 

내가 뭐? 

언제 나 불렀었냐? 못들었는디- 

별 신경 안쓰는 감자님 

긴 몸 자랑하기- 

아직 움직일 생각이 없는 감자와

밑을 감시 중인 만두 ㅎㅎ

집사가 움직이는걸 확인한 만두 내려오심

집사가 움직임=간식 줄지고 ㅎㅎ

대기자세. 전 간식을 먹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집사

먹기 전 요가 

감자님도 이제서야 눈치를 채고 내려오심 

집사가 간식을 꺼낼 것 같다 

진득하게 기다리는 만두와 참을성 없는 감자

나는야 진득하다 큼큼 

감자도 다시 합류 

드려야죠 간식- 

간식 기다리는 감자 머리통 귀여븜 

간식 다먹고 베란다로 이동- 

졸린데 왠지 만두만 간식 줄것 같아서 감시중 

만두만 안줄꺼지? 나도 부를꺼지? ㅋㅋ 

 

  1. 밍두부맘 2020.07.04 14:57 신고

    ㅋㅋ간식을 기다리눙 냥이들 세상 귀엽당🥰🥰 잘 보고갑니당

  2. 신웅 2020.07.04 15:14 신고

    간식 기다리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

  3. 청결원 2020.07.04 15:56 신고

    더운 주말 잘 보내시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4. 오늘늘도 만두와 감자는 평온하군요 ㅎㅎㅎ
    이런게 행복인가도 싶습니다^^

  5. 꿀피그 2020.07.04 16:46 신고

    꺄! 너무 귀엽네용!! >_<

  6. 오늘은 뭐먹지? 2020.07.04 17:04 신고

    계단에 누워있는 감자 ㅋㅋ 귀여워요.
    만두는 손으로 건네주면 먹지않네요.
    내려놓으니 먹는거죠?

    • 군찐감자만두 2020.07.05 14:44 신고

      ㅋㅋㅋ 만두는 땡길땐 손으로 줘도 먹고 안땡길땐 바닥에 줘야 먹어요 ㅋㅋㅋㅋㅋ
      감자는 주면 무조건 먹는게 절실함이 다른것 같습니다 ㅋㅋㅋ

  7. 물레방아토끼 2020.07.04 17:19 신고

    먹기전 요가도 하고
    귀엽다리~~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7.05 14:43 신고

      ㅎㅎㅎ 먹기전엔 요가 ㅋㅋ 식후엔 간식 냄새 뭍히기 그루밍 ㅋㅋ 귀엽습니다 ㅋㅋㅋ

  8. 나의파이프라인 2020.07.04 17:30 신고

    멋지너요. 즐겁게 보내세요.

  9. 하울96 2020.07.04 20:33 신고

    즐거운 주말 잘 나시갈 바라요~.

  10. korea cebrity 2020.07.04 20:51 신고

    주말 잘 보내시고 포스팅 잘 읽고 갑니다^^

  11. 자연과김뽀 2020.07.04 20:57 신고

    만두씨 빼꼼 하는거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노란눈빛이 반짝! ㅎㅎ
    그밑에 감자씨 요염하게 누워있는거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7.05 14:40 신고

      ㅎㅎ 정찰중인 만두와 그 뒤에서 맘편히 뒹굴중인 감자 ㅎㅎㅎ 둘다 귀요미입니다 ㅋ

  12. 후까 2020.07.04 21:56 신고

    계단 위에서 머리만 빼꼼. 만두 귀여워요 ^^

  13. 호건스탈 2020.07.05 03:22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계단과 여러 공간에서 앉아서 쉬고 있는 감자와 만두의 모습이 귀엽네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14. 소은일상생활 2020.07.05 13:01 신고

    만두의 편안함이 부럽네여ㅜㅎㅎ

  15. 영리한호두 2020.07.05 14:33 신고

    안녕~~이쁜이들~~~ㅎㅎㅎ 오늘도 눈호강하고 가용 마음이 아주 좋아지는 사진 가득이네여 ㅎㅎ

  16. 만두집사 2020.07.09 00:22 신고

    감자 살쪘어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만두 감자 거리가 가까움- 

가깝다고 방심중에 앙- 

앙 -_- ㅋㅋㅋㅋ 

만두님 빡치심 감자 아무 생각 없음 ㅋㅋ 

감자- 뭐 ? 

멀어져 가는 만두님 ㅋㅋ 꺼매서 안보여 ㅋㅋ 

확대해서 꼬리 발견 ㅋㅋ 

만두 꺼매서 ㅋㅋ 어두우면 배경속에 녹아들어가심 ㅎㅎ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냥이들_오늘의 추가 샷  (0) 2019.09.19
길냥이들  (0) 2019.09.19
사이좋은 두 형제  (0) 2019.09.09
반겨주는 이가 있는 집  (2) 2019.09.06
감자의 외줄타기  (0) 2019.08.15
감자 사막출신 설  (0) 2019.08.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