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その他]길냥이들 이야기

군찐감자만두 2017. 12. 4. 00:00
728x90
반응형

길냥이들이 집을 점령하기 시작했다 ㅋㅋ 

처음 찾아오기 시작한 이후 

몇 대째인지 가물가물 3대? 4대? ㅋㅋ 

멀어질 듯 멀어지지 않고 겁내는 듯 겁내지 않는 그들 ㅋㅋ 

냠냠냠 

애기들도 태어나고 그러면 만두 감자는 츄르 먹느라 거부하는 

간식들을 길냥이들한테 주곤 하는데 

이젠 밥 있으면서도 간식 내노라고 난리 치심 

참고로 흔들린 저 냥이가 자주 와서 야옹대서 

앵벌이 냥이라 부름 ㅋㅋ 

기분탓인가 입이 다른 아이들보다 크다 ㅎㅎ 

간식 내놔!!! 

덕분에 울집 냥이 물주인 언니는 

길냥이들 간식까지 구입하신다 ㅋㅋ 

나도 보태고 싶으나 아직 박봉이라 헝헝 

다시 안정적인 수입 생기면 보태야지 

박스 만석임다 

응 ? 만석 아니었나? 더 늘은거 맞지? 

희안하게 박스 여러개 놔도 꼭 저렇게 하나에 몰리심 ㅋㅋ 

박스 터지겠다 

인도 전철이냐 -_- ㅎ

여튼 저렇게 밥을 챙겨줘도 가끔 살아남지 못하는 새끼냥이들이 보이곤 해서 

좀 안타까움 ㅠ 

모두 건강하룜 


만두감자가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