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

만두 감자 흰돌 검돌 동시 다음 데뷔 ㅋㅋ

by 군찐감자만두 2020. 4. 1.
반응형

만두랑 감자는 한국 부모님네서 키우는 냥이들로, 언니님이 데려왔던 냥이들이다- 

언니네 집에는 지금 검돌흰돌이가 있는데 

오늘 사이좋게 4녀석이 다 다음 메인 데뷔 

피씨 판 다음-  냥이를 좋아하는 1인의 본능대로 ㅋㅋ

감자와 흰돌검돌 사이에 떠 있는 냥이도 구경하러 어느새 들어갔다는... ㅋㅋ 

개냥이 부럽다... 

요건 모바일 판- ㅎㅎ 

 

언니네 흰돌이 얼굴 포스.. ㅋㅋㅋ  부자집 사모님 포스. 풍김. - 

여튼 같은 시간대에 메인 떠서 싱기방기 ㅎㅎㅎ 

 

검돌흰돌이네는 요기 ㅎㅎ 만두 감자 소식도 있지요- 

https://zzinmandoo.tistory.com/119

 

흰돌검돌의 추격전

평화로운 저녁... 과자를 품고있는 흰돌 이 표정은 뭐냐... 재채기했던 직후를 찍은 듯 그리고 뭔가에 집중...? 은 검돌이를 보던 거 그리고 갑자기 시작된 추격전 흰돌 그렇게 애절하게 쫓아갈거야..? 그..

zzinmandoo.tistory.com

 

반응형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