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가 나한테 시비거는것처럼 아빠한테도 시비 자주 걸어서

아빠랑 감자는 별로 사이 안좋은 줄 알았는데 ㅋㅋ 

감자의 마음은 그렇지 않은갑다. 

감자는 아빠를 겁내 사랑하는 듯 

아침부터 아빠의 겉옷에 앉아 계심- 

그러더니 아예 그 위에서 잠 - 

오후가 되니 아빠 옷 더미에서 상의랑 천쪼가리를 끌고와서

(왜 구지 저기까지 끌고 나오는지도 늘 미스테리)

열심히 네 다리로 꾹꾹이- 

표정은 매우 진지- 자세는 매우 불편해 보임

그래도 저번에 무거운 옷 끌고 나와서 덜덜댔던것보단 발전한 듯 

가만히 보면 이불 발로 밟아서 빨래 하는게 생각남 ㅋㅋ 

대야에 물 붓도 세제도 넣어서 저렇게 밟아주면 참 좋을꺼 같은데 말이지 

여튼 오늘 감자에게는 오전에도 오후에도 아빠 생각 뿐인갑다- 

 

그 외에는 괜히 만두한테 가서 로우 터치- 해주시고- 

식물 감상도 해주시고

진지- 눈 깜빡이면 지는거임 

(그 와중에 다리 사이 주름 귀엽. 모은 두발 귀엽)

햇빛 아래서 광합성도 하고 

밖에 있는 새 잡을 듯 노리다가 못잡으니 신경질 나서 나오시고 

감자의 일상은 나름 바쁘심- 

 

그나저나 만두는 아침에 요렇게 잠시 두리번 대고 , 

오후에 감자한테 시비 털리고 계속 자서 사진이... 

 

대신 며칠전 사진 방출- 

엄마 옆으로 와서 동글동글하게 자리 잡고 

요렇게 이글이글한 눈빛을 보내면 집사는 쓰다듬어 줘야함 

나를 쓰다듬어라- 

쓰다듬어 드리면 골골 거리며 요로코롬 꾹꾹이를 시작합니다 ㅎㅎ 

  1. 태극기휘날리며 2020.04.21 15:23 신고

    ㅋㅋㅋㅋ저는 리트리버를 키우는데 알고보면 동물들은 다 똑같나봐요 ㅎㅎ 구독누르고 가겠습니다 ㅎㅎ ~

  2. 성장하는청년 2020.04.21 15:28 신고

    좋은글 잘보고갑니당~

  3. 휘게라이프 Gwho 2020.04.21 15:39 신고

    오늘도 출첵~ 정성스러운 글 정독하고 갑니다 :-)

  4. 태극기휘날리며 2020.04.21 16:23 신고

    리트리버 글도 한번 올려봐야겠어요 ㅎㅎ

  5. 양맹 2020.04.21 16:32 신고

    광합성하는거 너무 기엽네요 ㅎㅎ 오늘도 힐링하고가요~

  6. _soyeon 2020.04.21 16:43 신고

    너무 귀엽네용 ㅎㅎ 잘 보고가요 ㅎㅎ

  7. 태극기휘날리며 2020.04.21 16:47 신고

    ㅋㅋㅋㅋ 우리 애기는.. 근데 잠만 자는데 한번 올려볼게요..ㅠㅠㅋㅋㅋ

  8. elenamelody 2020.04.21 16:52 신고

    대놓고 광합성하는건 냥이들 특성인가봐요 ㅋㅋ 저희 고양님들도 똑같애요ㅋㅋ

  9. 소은일상생활 2020.04.21 17:01 신고

    감자 엄청 시크한 성격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JOHN TV 2020.04.21 17:12 신고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고
    자주 소통해요~

  11. 빅토리No1 2020.04.21 18:12 신고

    감자 이불빨래 잘하겠네요ㅋㅋ 꾸욱꾸욱 잘 밣네요ㅋ

  12. ☺ ☻ ♀ ♂ 2020.04.21 18:35 신고

    저 둘은 정말 꿈속에서도 서로서로 자주 등장할거라 확신해요

  13. 마음의 울림 2020.04.21 19:33 신고

    진짜귀여워요^^

  14. Chatterer 2020.04.21 19:52 신고

    심쿵하게 만드는
    저 귀여운 자태는
    어찌할까요???

    완전 귀여워요 ㅎㅎㅎ
    크윽.. 이러다가 집사가
    될꺼 같은데요 ㅎㅎㅎ

    옷에 아빠냄새가 베어서
    그러는거 아닐까요??
    좋아서 ??
    ㅎㅎㅎㅎㅎ

    이렇게 귀염귀욤하면
    하루에서 몇번씩 심쿵하겠어요
    ㅎㅎㅎㅎ

    공감 꾹~ 다른것도 (그앙고) 꾹~
    꼭 필요한 꾹~ 꾹~이 눌러드리고
    다녀갑니다

  15. 자연과김뽀 2020.04.21 21:02 신고

    감자씨 만두씨 ㅎㅎ너무 귀여워요 ㅠ 식물관찰하는 감자씨 ㅎㅎ 역시 힐링도 할줄아시는 감자 슨생님

  16. 후까 2020.04.21 22:49 신고

    어훙,, 사랑의 꾹꾹이.. 아부지도 좋아하시겠어요

  17. 호건스탈 2020.04.22 00:07 신고

    군찐감자만두님 매번 감자와 만두 사진 볼 때마다 심쿵하는 것 같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18. 계리직 2020.04.22 16:12 신고

    먼가 고양이 시트콤 보는거 같아요~
    너무 귀엽네요

엄마 옆에 자리 잡은 만두- 귀여븐 하트 뒷모습-

어느새 슬쩍 돌아앉으심

만두의 이글거리는 눈빛- 저러면 안쓰다듬을 수 없제- !!! 

만두 쓰담쓰담- 기분이 좋았던 듯 ㅎㅎ 가까이 와서 

크게 하품 한번 해주시고=

꾹꾹이 시작 ㅎㅎ 

감자는.. 구지 저 좁은데서 그루밍 중 

겁내 유연하심 부럽

몸을 반으로 접어서 그루밍 하고 옆으로 쓰러지심 ㅋㅋ 

귀엽귀엽. 열심히 스트레칭하다가 포기하고 드러눕는 나를 보는 것 같음 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거날의 풍경 feat., 만두&감자  (17) 2020.04.15
냥이와 화상 통화  (16) 2020.04.15
만두의 애교와 감자의 유연성  (12) 2020.04.14
모닝 형제 스킨쉽  (14) 2020.04.14
오늘의 아침 놀이 시작?  (20) 2020.04.13
만두 귀요미 사진 모음 -  (41) 2020.04.12
  1. 낭만부 오천 2020.04.14 20:37 신고

    오늘도 귀여운 감자와 만두~ ㅋㅋㅋ
    그루밍하는 모습들이 왜이리 귀여울까요?ㅎㅎㅎ
    평화로워서 참 좋네요~ ㅎㅎㅎㅎ

  2. 딱조아 2020.04.14 20:44 신고

    음식인줄알고 봤네요 ㅋㅋ

  3. 오늘은 뭐먹지? 2020.04.14 21:00 신고

    ㅋㅋ 근데 꾹꾹이가 뭐예요?
    무는건가요? 아님 안마하는건가요?
    하튼 귀엽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14 21:46 신고

      꾹꾹이가 원래는 애기때 엄마 젖 먹을 때 하는 자세라 하더라고요-
      손으로 안마하듯 누르면서 빠는거요-
      커도 그 버릇이 남는 냥이들이 있는 듯.
      ㅋㅋ 잘만 해주면 안마처럼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만두가 하는건 따가워요 ㅋㅋㅋㅋㅋ

  4. 헤이쭌 2020.04.14 21:31 신고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5. 자연과김뽀 2020.04.14 21:49 신고

    눈빛요정 만두씨... 요가달인 감자씨.. 오늘도 랜선이모는 고먐미슨생님들덕에 하루가 행복해집니다 :)

    • 군찐감자만두 2020.04.15 12:46 신고

      저도 스트레칭을 시작해야 겠어요! 감자에게 질수만은 없다!
      오늘도 즐건 하루 되세요 :)

  6. 댕댕냥 2020.04.14 23:38 신고

    깜박하고 감자랑 만두님 기억에서 잊어버릴뻔 ㅎㅎ 다시보니 여전하시네요 너무 겸댕이들

    • 군찐감자만두 2020.04.15 12:45 신고

      아 어제 댕댕냥 님의 냥아치 글 진짜 힐링 됬어요 ~
      냥이들은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어느새 홀로 이불 밑에서 꿀잠 중인 감자- 

만두는 요가 매트를 펴고 싶으심- 

요가 매트를 펴달라 이 몸 앉고 싶으시다- 

펴드렸더니 발을 담구심- 

그런데, 수상한 소리에 복도 쪽으로 나가시는 만두 

무슨 구경거리 있남- 

감자의 범죄현장 구경 중 ㅋㅋ 아빠의 옷을 질질 끌고 어디론가 가는데 

감자... ㅋㅋㅋㅋ 진짜 ㅋㅋㅋ 뭐하는거냐 ㅋㅋㅋ 이 바보 ㅋㅋㅋ 

옷은 무겁고 꾹꾹이는 하고 싶고. 옷을 어딘가로 끌고 가고 싶긴 하고 ㅋㅋ 

뒷다리 덜덜덜 ㅋㅋ 꾹꾹이 하는 자세도 엉성 ㅋㅋㅋㅋㅋ 어디서 배운 꾹꾹이여 ㅋㅋㅋㅋ 

어기적어기적 하는 것도 귀엽고 다리 떠는건 더 귀엽고 ㅋㅋ 개 폭소 ㅋㅋㅋ 

결국 옷은 버려두고 빠르게 사라지심 ㅋㅋ 신기한게 옷이 침범벅이 되지는 않음 

감자 범죄현장 구경 마치고 만두는 드뎌 매트 입성- 

감자도 시치미 떼고 와서 앉으심 너무 만두 앞에 엉뎅이 들이 대는뎁쇼

엇 감자의 저 눈빛은? 

역시 간식이었음- 감자의 간식 타임- 만두는 건간식 따위엔 관심 없으심 

더 내놔라 눈빛 

더 안주니 멀리 가신 감자. 밖에서 뭔 소리 나나 밖을 향해 다소곳이 앉으신 만듀 

감자 슬쩍 옆자리로- 

만두가 감자한테 가까이 들이대면 내가 다 두근두근 

다시 바깥 응시

이젠 각자 할일 

흔들렸지만 엄마가 먹은 야채 고로케 검사 중인 감자. 이번엔 똥취급은 안했음 

이른 저녁 어느새 침대 밑에 자리잡으신 감자 만두 

어제 하루는 평소보다 더 가까웠던 듯?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안 운동은 이렇게  (26) 2020.04.08
졸린 감자 괴롭히기  (22) 2020.04.07
감자의 범죄 현장 포착  (14) 2020.04.06
평화 파괴자 감자 & 평화 주의자 만두  (38) 2020.04.05
레슬링 타임!  (23) 2020.04.04
냥이가 있는 아침  (27) 2020.04.03
  1. 후까 2020.04.06 11:39 신고

    꺄.. 아빠옷으로 꾹꾹이.. ㅋ 입에 물고서 뒷발로 꼭꼭 도장 찍는 중 ㅋ

  2. ☺ ☻ ♀ ♂ 2020.04.06 13:15 신고

    ㅋㅋㅋ 범죄현장 ㅋㅋㅋ 하루에 범죄 엄청 저지르지 않습니까

  3. 고시생초이 2020.04.06 13:31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절대 심심하지 않겠어요

  4. 자연과김뽀 2020.04.06 13:56 신고

    아버지옷에 꾹꾹이 ㅋㅋㅋㅋㅋ 감자씨 정말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ㅎㅎ 오늘의 둘의 케미는 끝판왕이군요 ㅎㅎ 어쩜저렇게 요가메트에 심쿵하게 있는지...

    • 군찐감자만두 2020.04.06 14:53 신고

      같이 저렇게 앉아있으면 또 감자가 만두 물라나 싶어서 두근두근한데 ㅋㅋ
      만두는 안 그런가봐요 태평-

  5. 워니차니 2020.04.06 16:17 신고

    범죄현장이래서 깜놀했어요...^^

  6. 만두집사 2020.04.07 00:40 신고

    감자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7. 소은일상생활 2020.04.07 01:37 신고

    ㅋㅋ감자ㅋㅋㅋ귀엽네여


오늘 아침 엄마가 보내온 사진


한놈은 팔베게 하고 자고
한 아이는 꾹꾹이 삼매경이고 ㅠ

난 감자한테 맞기만 하는데 ㅠㅠ
쓰다듬는 것도 졸릴때 눈치보며 하는데 ㅠㅠ

부럽부럽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의 일상  (0) 2019.02.24
그들의 저녁  (0) 2019.02.18
평화로운 아침  (2) 2019.02.18
경계 중  (0) 2019.02.16
간식 타임-  (2) 2019.02.15
감자의 간식 먹는 방법  (0) 2019.02.15
  1. 따스한 토끼 2019.02.19 00:02 신고

    으아니....ㅠㅠㅠㅠ고양이 존귀에요~~~!!!넘귀여워요

​만두가 꾹꾹이 할 때 발 귀여버귀여버- 

발톱이 빨리 자라서 날카로운 때도 많지만.. 

​꾹꾹 할때 손가락으로 잡으면 요러코롬 (⋈◍>◡<◍)。✧♡

캬- 손 잡았쎠 ​

​으히히 이번에는 얼굴은 등장하지 않음욤 


만두감자가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