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엉덩이를 하늘로 하늘로

군찐감자만두 2023. 8. 22. 10:21
728x90
반응형

 

엉덩이를 하늘로 하늘로 올리는 율무 

난 준비됬다. 

너만 하면 된다. 

 

궁딩이 팡팡을 해 드려야죠 

 

팡팡팡팡- 통통통통- 

동시에 꾹꾹이 시전해 주시는 개념 냥이 율무 

 

너는 내 엉덩이를 두드리거라 

그동안 나는 꾹꾹이를 할 것이니. 

 

귀여운 볼때기 보여주면서 꾹꾹이를 해 주셨다 합니다. 

 

오늘도 짧아서 ㅋㅋ 

언젠가 쓸라고 올려놨던 동영상 올려요- 

 

이것도 어딘가 동물 짤에서 보고 코 위에 츄르 묻혔을 때 귀엽길래 

따라 해봤는데 ㅋㅋ 

그 고양이는 아깽이어서 혀가 짧길래 혀 긴 율무 용으로 

살짝 더 윗부분에 묻혀 보았습니다 ㅋㅋ 

 

츄르의 인 | 고양이 코 위에 츄르를 묻혀 보았다 | 라이브 포토로 만든 동영상

https://youtu.be/yskwzRKfIrs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