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빗에 비친 젤리도 귀엽다

군찐감자만두 2023. 8. 19. 08:45
728x90
반응형

 

빗으로 배 부분 빗질을 하면 율무는 맹수가 됩니다. 

배는 내가 안된다고 했지!! 

 

맹수였는데 일순 너무 귀여운 사진이 찍혀 버림 

이제 빗질도 율무가 할끄야? 

몸 비율에 비해 큰 얼굴과 솜방맹이 ㅋㅋㅋㅋ 

 

여튼 귀여운 샷은 어쩌다 찍힌거고 

다시 빗 물기 시작 

헐.. 올리다 발견했는데 빗에 율무 젤리가 비쳐유!!! 졸귀 

 

악 여기도 살짝 비치네 ㅋㅋㅋ 

이놈의 빗놈.. 

으..응? 너 빗 치실로 쓰고 있는거 아니지? 

 

어이고 이거 시원한데? 이라는거 같은거 기분탓일까요? 

 

내 뱃살을 이제는 안 건드리겠지-? 

 

마무리로 짤 보고 가실께유 - 

 

슬쩍슬쩍 빗에 비치는 솜뱅맹이와 젤리가 매력 포인트 였네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