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뭐냐 이 음식은!! 나도 한 입만..

군찐감자만두 2023. 8. 18. 12:45
728x90
반응형

 

집사의 간식 타임~ 소스 듬뿍 뿌린 핫도그 대령이요~~~ 

 

역시나 끌린듯이 다가오는 율무 

율무는 저런 소스 냄새 좋아하는 듯. 딴건 잘 모르겠고 일단 마요네즈는 좋아함 

그래서 저번에 마요네즈 뿌린 불닭면도 먹을라 했음 ㅋㅋㅋ 

 

내 야식이냥 

 

침이 절로 나는 냄새 

 

뭐냐 이 어마어마한 음식은!! 

하는거 같은 표정을 짓고 계심 

 

먼저 치즈가 나옵니다- 

인증샷 찍고 있는데 다시 돌아오는 율무 

 

캭 맛나요 이게 

 

우이쌰 

 

나도 모르게 그만... 입이 다가가요 다가가- 

 

넋이 나가심 ㅋㅋ 

 

침 할짝. 또 집사만 맛있는거 먹지 부들부들 

 

참고로 집사가 간식 먹기 전에 

율무 츄르도 먹고 양치도 했습니다. 

 

사실 율무는 이게 좋음 

 

소스 남은거냐- 내가 설거지 해주께 

그릇 귀엽쥬- 깨알자랑 

 

집사는 천천히 먹는 중 - 

아껴먹어야 해요. 이제 하나 남았다 ㅠㅠ 

 

아껴 먹어 뭐하냐 내가 팍팍 먹어주께 

 

갖다대고는 오면 빼버리니 빈정상함 

 

안먹는다 안먹어 흥 

 

친구님이 한국 갔다가 사다주신 고메 핫도그 였습니다- 

친구돈 친구산 ㅎㅎㅎ 

뒷 부분에 햄도 조금 나오는데 소시지 겁내 좋아하는 1인 

인증샷 찍어야지 했는데 없어졌네요? 

 

껍데기는 이미 쓰레기통이라- 이런 아이입니다 흐흐 

오홍 CJ 꺼였고나 - 

 

 

일본 CJ에서도 파네요 오오. .. 광고 아닙니다. 

3개에 645엔. 한국이 정가로 4개에 9330원이니 양심적인 가격이네요- 

물론 한국은 할인해서 파는 곳이 많겠지만 ㅠㅠ 

씨제이 일본 들어와서 너무 좋아유- 

https://item.rakuten.co.jp/cjjapan/cjj075/

 

【楽天市場】【公式】 bibigo クリスピーチーズ ハットグ 240g〔クール便〕【メーカー直送・正規

韓国屋台の人気のおやつ。【公式】 bibigo クリスピーチーズ ハットグ 240g〔クール便〕【メーカー直送・正規品】 | 新大久保 韓国 手軽 おやつ 簡単アレンジ 時短 ギフト ハロウィン

item.rakuten.co.jp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