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다 커피 디저트가 맛었던 기억이 있어서 좋아하는데 

근처에는 없어서 갈 기회가 없었다 ㅠ 

그런데 최근에 친구네 동네에 오픈!! 

갔는데 디저트에 떡이?? ㅋㅋㅋ 

커피집인데 ㅋㅋㅋ 

요로코롬 구워서 , 소스 발라 먹기! 

호두도 들어 있는 아이로 주문해서 달콤 고소- 

일본에서 떡 구워먹어본 적 한번도 없었는데 ..

떡 구워서 맛있게 먹는건 크레용 신짱서만 봤었다능;; ㅋㅋ 

먹어본 감상으로는 맛나!! 

만화에서 본 것처럼 김 싸먹어도 맛있을 듯! 

고소- 겉엔 바삭- 안엔 말랑- 

추가로 시킨 메뉴는 코메다 간판 메뉴- 

쇼콜라느와르- 

바닐라&쵸코 아이스크림이랑 딸기 토핑- 

맛있다 폭풍 흡입 ! 

2월 7일부터는 기간&수량 한정으로 고디바랑 콜라보 한다는 듯 ㅠ 

다시 가야 하나 - 근데 칭구네 집 한시간 더 걸림 ㅠㅠ 

같은 카나가와인데!! 흑흑

 

오늘 덤은 집사(엄마) 감시중인 만두 

 

그리고 엄마의 괴롭힘에서 도망가 손 안 닿는데로 도망가서 뻗은 감자 

 

  1. Harrison KIM 2020.02.02 22:34 신고

    구워서 먹는 떡의 매력이 있죠!! ㅎㅎ
    요즘 카페에서 떡이랑 콜라보로 파는곳도 많이 늘어나고 있더라구용!
    여기는 거기서 더 진화한듯 보입니다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2.02 22:37 신고

      우와 카페에서 떡이랑 콜라보로 파는 곳이 ㅎㅎ
      일본 전통 차랑 떡 파는 디저트 집 이미지는 있었는데 카페에서 떡? 이랬는데
      잘 어울리네요-
      디저트의 진화 바람직합니다 ㅎㅎ

  2. 의군 2020.02.02 22:40 신고

    감자가 사는 법을 아내요~ ㅎㅎ

  3. GOFAM 2020.02.07 12:31 신고

    떡디저트라니 참신하네요~ 소스가 귱금해요

오늘은 아침부터 쇼와 분위기 나는 호텔 고고 ㅋㅋ 

투명한 피아노도 있으시고요- 누군가 치기도 하겠지? 

발렌타이였어서 그런가 달달한 분위기 풍선도 있음 

11시 30분부터 개시인데 11시 부터 입장& 세팅이 시작되서 먹기 전 포토 타임- 

다들 사진 찍느라 정신 없음 

딴거 먹느라 배불러서 손도 대지 못한 베이글 샌드위치

이 빵도 못먹었다 ㅠㅠ 버터 맛있어 보였는디

이것도 못먹은 아이 ㅠㅠ 새우.. ㅠㅠㅠㅠ 

야키 소바 올라간 빵- 


커피가 도착하고- 본격적으로 먹방 고고 

첫 접시는 두개가 기본이죵 

오늘 목적- 딸기랑 메론 케익 - 

둘다 겁내 맛있었다 ㅎㅎ 특히 메론 케익 ㅋㅋㅋ 

딸기는 아마오우(あまおう) 딸기로, 규슈 지역 딸기라고 함- 

유명한 아이인 듯 

단 케익이랑 디저트류랑 번갈아가며 먹어 준 샌드위치 ㅋㅋ 단짠단짠 ㅎㅎ 

베네딕트 애그 맛나 ㅎㅎ 위에 생크림인 줄 알았는데 계란이었다니 ㅎㅎㅎ 

스튜가 맛났어서 밥이랑 야채 얹어서 리필해 옴 ㅋㅋ 


예약 실패해서 일찍 가서 대기 탄 덕에 창가 자리에 앉음-

일본 정원도 있어서 중간중간 구경함- 전통 의상 입고 결혼 사진 찍는 커플도 있더라- 

먹는중에 눈도 내려서 눈 구경도 함 ㅎㅎ  

배 터지게 먹고 수다 떨고 행복행복 ㅋㅋ 


요즘은 한국 집에서 오는 고양이 사진, 동영상 보기 & 맛있는거 먹으러 댕기기를 낙으로 사는 중인 듯 (+ 새로운 직장 적응 ㅋㅋ )


홈페이지는 요기- 뉴오타니 호텔 ㅋㅋ 

먼저 도착해서 헤메서 더 늦게 도착... 으.. ㅋㅋㅋ 이런 길치 ㅎㅎ 

https://www.newotani.co.jp/tokyo/restaurant/gardenlounge/teatime/afternoontea-set-ichigo/

'Japan > FoodieFood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마토 한국 음식점  (0) 2019.02.24
혼자 나베가 가능한 가게-  (0) 2019.02.24
디저트 부페  (0) 2019.02.15
신오오쿠보&시모키타자와 산보  (0) 2019.02.12
딘타이펑-신주쿠  (0) 2019.02.09
하네다 런치& 피자헛 배달-  (0) 2019.02.08

후지 슈퍼에서 사온 그리스 요거트!


​요렇게 위에 꿀이!!

진한 요거트 + 꿀!!

うまいんだな-これが-

'Japan > Life in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開花宣言]개화선언  (0) 2016.03.26
[酢しょうが]식초생강  (0) 2016.03.26
그리스 요거트  (0) 2016.03.11
사쿠라기쵸역 근처 런치  (0) 2016.03.09
[ずんだ]즌다  (2) 2016.03.07
[봄 기간한정]크리스피 도너츠  (0) 2016.03.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