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코메다 커피

군찐감자만두 2020. 2. 2. 21:57
728x90
반응형

코메다 커피 디저트가 맛었던 기억이 있어서 좋아하는데 

근처에는 없어서 갈 기회가 없었다 ㅠ 

그런데 최근에 친구네 동네에 오픈!! 

갔는데 디저트에 떡이?? ㅋㅋㅋ 

커피집인데 ㅋㅋㅋ 

요로코롬 구워서 , 소스 발라 먹기! 

호두도 들어 있는 아이로 주문해서 달콤 고소- 

일본에서 떡 구워먹어본 적 한번도 없었는데 ..

떡 구워서 맛있게 먹는건 크레용 신짱서만 봤었다능;; ㅋㅋ 

먹어본 감상으로는 맛나!! 

만화에서 본 것처럼 김 싸먹어도 맛있을 듯! 

고소- 겉엔 바삭- 안엔 말랑- 

추가로 시킨 메뉴는 코메다 간판 메뉴- 

쇼콜라느와르- 

바닐라&쵸코 아이스크림이랑 딸기 토핑- 

맛있다 폭풍 흡입 ! 

2월 7일부터는 기간&수량 한정으로 고디바랑 콜라보 한다는 듯 ㅠ 

다시 가야 하나 - 근데 칭구네 집 한시간 더 걸림 ㅠㅠ 

같은 카나가와인데!! 흑흑

 

오늘 덤은 집사(엄마) 감시중인 만두 

 

그리고 엄마의 괴롭힘에서 도망가 손 안 닿는데로 도망가서 뻗은 감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