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나메코 리벤지 작전& 어떨결에 재난 대비

군찐감자만두 2020. 2. 3. 23:12
728x90
반응형

이전 나메코 참사를 겪은 후, 

남은 라메코 잘 활용하기 작전! 

약간의 끈끈한? 점성이 있으니 그와 그나마 어울릴 것 같은 찌게에 넣기로! 

한창 빠져 있는 낫또 청국장에 풍덩- 

 

이번 청국장은 호화판! 

고기에 나메코에 유부에 감자만두에 깻잎! 

매주 이용중인 식품 배달 서비스로 구입한 냉동식품 아이들도 종류별로 넣어줌 

유부 2개 만두 3개 넣었는데 ㅋㅋ 넣고 보니 의외로 커서 결국 하나씩만 건져 먹음 

불은 만두 2개는 담날에 .. 

근데.. 나메코... 담부턴 주문 안할 듯 ㅋㅋ 

그 끈적한 식감이 나는 영 적응이 안됨- 

결국 이날 저녁은 좀 느끼했는지 친구님이 보내주신 불닭떡볶이를 야식으로 ㅎㅎㅎ 

비엔나 추가했는데 ㅋㅋㅋ 신의 한수! 

맛있었다 ㅎㅎ 매콤매콤! 

집에 내가 쟁겨놓은 음식과 친구가 보내주신 인스턴트들과 ㅋㅋ 

이번주에 집에서 올 반찬 택배로 냉장고와 식량 창고가 가득이 되니 

문제 생겨서 집에만 있어야 하면 한달은 버틸수 있을 듯 ㅋㅋㅋㅋ 

 

일본도 코로나 영향으로 마스크 이전 가격으로는 구입이 어려운데

전에 아마존에서 50개 들이 4팩 샀던거 아직 2팩 남아 있어서 

어찌어찌 이번 사태는 버틸 수 있을 듯. 

나갈 때는 집에 있는거 쓰고 회사가서는 회사꺼 쓰고- 

 

길거리에서는 마스크 쓴 사람들이 안보여서 마스크들 다 어디갔나 싶은데 

회사들이 다들 싹쓸이 했는지도;;; 

회사에 마스크가 어마어마하게 있다 ㅋㅋㅋㅋ 

 

여튼 음식이던 생필품이던 떨어지기 전에 쌓아놓는 성격 덕에 

어떨결에 재난대비를 해버림 ㅎㅎ 

 

오늘의 냥이는 만두 공격중인 감자 - ㅋㅋ 

저리 감자가 난리를 쳐도 아직은 만두님이 더 쎄심-

만두 착한거 같음서 은근 성깔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