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불닭마요&낫또 청국장

군찐감자만두 2020. 1. 19. 19:49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은 불닭 마요 덮밥이랑 질리지 않는 낫또 청국장! 

낫또 청국장에는 오십퍼 할인한 미국산 소고기 투입! 

낫또 아직도 생으로는 못먹겠는데 청국장으로 만들어 먹으면 맛있다- 

계속 먹어도 안질림 ㅎㅎ 

마법의 닭육수 가루랑 된장 고추장, 낫또, 고기, 버섯, 깻잎 넣고 끓이면 끝이라 만들기도 간단함 

며칠 국은 요걸로 해결- 

 

불닭마요덮밥 참고한 레시피는 요거! 난 물엿 많이- 추가 ㅎㅎ 

https://1boon.kakao.com/onehomelife/lifetip425

 

입맛 확 도는 화끈한 '불닭마요덮밥' 만들기!

입맛없을 때 먹으면 딱좋은 초간단 불닭 마요덮밥! 화끈한 맛에 불맛이 화르륵!

1boon.kakao.com

 

닭고기+양념 해놓은거 반 남았으니 낼 아점으로 먹고 출근 해야징징

 

오늘의 냥이는 데칼코마니 감자&만두

같은 자세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만두 앞모습 이었다... ㅋㅋ 

만두 까매서 ㅋㅋㅋㅋㅋ 역광이면 눈이 안보여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