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일본 맛집] 디저트 부페

군찐감자만두 2019. 2. 15. 23: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쇼와 분위기 나는 호텔 고고 ㅋㅋ 

투명한 피아노도 있으시고요- 누군가 치기도 하겠지? 

발렌타이였어서 그런가 달달한 분위기 풍선도 있음 

11시 30분부터 개시인데 11시 부터 입장& 세팅이 시작되서 먹기 전 포토 타임- 

다들 사진 찍느라 정신 없음 

딴거 먹느라 배불러서 손도 대지 못한 베이글 샌드위치

이 빵도 못먹었다 ㅠㅠ 버터 맛있어 보였는디

이것도 못먹은 아이 ㅠㅠ 새우.. ㅠㅠㅠㅠ 

야키 소바 올라간 빵- 

 

커피가 도착하고- 본격적으로 먹방 고고 

첫 접시는 두개가 기본이죵 

오늘 목적- 딸기랑 메론 케익 - 

둘다 겁내 맛있었다 ㅎㅎ 특히 메론 케익 ㅋㅋㅋ 

딸기는 아마오우(あまおう) 딸기로, 규슈 지역 딸기라고 함- 

유명한 아이인 듯 

단 케익이랑 디저트류랑 번갈아가며 먹어 준 샌드위치 ㅋㅋ 단짠단짠 ㅎㅎ 

베네딕트 애그 맛나 ㅎㅎ 위에 생크림인 줄 알았는데 계란이었다니 ㅎㅎㅎ 

스튜가 맛났어서 밥이랑 야채 얹어서 리필해 옴 ㅋㅋ 

 

예약 실패해서 일찍 가서 대기 탄 덕에 창가 자리에 앉음-

일본 정원도 있어서 중간중간 구경함- 전통 의상 입고 결혼 사진 찍는 커플도 있더라- 

먹는중에 눈도 내려서 눈 구경도 함 ㅎㅎ  

배 터지게 먹고 수다 떨고 행복행복 ㅋㅋ 

 

요즘은 한국 집에서 오는 고양이 사진, 동영상 보기 & 맛있는거 먹으러 댕기기를 낙으로 사는 중인 듯 (+ 새로운 직장 적응 ㅋㅋ )

 

홈페이지는 요기- 뉴오타니 호텔 ㅋㅋ 

먼저 도착해서 헤메서 더 늦게 도착... 으.. ㅋㅋㅋ 이런 길치 ㅎㅎ 

https://www.newotani.co.jp/tokyo/restaurant/gardenlounge/teatime/afternoontea-set-ichig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