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FoodieFoodie

蒙古タンメン中本 (Mouko Tanmen Nakamoto)

by 군찐감자만두 2019. 4. 20.
반응형

蒙古タンメン中本 모우코 탄멘 나카모토 

드뎌 가봄 ㅋㅋ 

세븐 일레븐에서 파는 유명한 컵라면인데 

유명 체인점인걸 안게 어언 2년 전이거만 이제서야 ㅋㅋ 

요코하마에 있길래 고고 

매운거 좋아해서 일단 제일 매운 맛 - 

맵고 달고 ㅋㅋ 맛있다 

근데 역시 요즘 매운거 자주 안먹어서 그런지 매웠음 ㅠㅠ 

매움 9 정도라는데 다음에는 이것보단 한단계 낮은거 먹어야 할 듯 

스프를 4숟갈 정도밖에 못먹었다 

안에 들어있는 고기 맛나 - 좀더 들어있음 하는 아쉬움이 

오늘 먹은건 홋쿄쿠 라면(北極ラーメン) 

야채 추가된 메뉴도 있어서 그것도 괜찮을꺼 같기도 하고 ㅋㅋ 

그러나 매운 레벨 9는 매운 듯 ㅋㅋ 

 

나의 위장을 위해 담엔 7 정도로 ㅋㅋ

다시 먹고 싶은 맛이긴 하다 맵고 달고- 

대기줄이 있긴 했지만 라면 집이라 금방금방 줄어서 20분 안기다린 듯! 

 

홋쿄쿠 라면(北極ラーメン)은 2월 부터 기간 한정으로 세븐에서 판매 한다는데 

있는지 들러봐야 할 듯-

 

디저트로 스벅 마카롱들간 딸기 음료수 먹고

집 와서 아이스 크림, 커피우유도 마셨건만 속 쓰리다 ㅋㅋㅋ ㅠㅠㅠ 잉잉 

 

집 라면 다 떨어지면 불닭면 다시 사재기 해서 위장을 다시 강하게 ㅋㅋ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