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더블 새우버거& 일본 매운 컵라면 추천

군찐감자만두 2019. 3. 23. 15:44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더블 새우 버거! 

금욜날 열심히 줄서서 샀는데 ㅠㅠ 

직원이 잘못 넣어줘서 집에오니 햄버거가 없음 -_- 

다시 가서 교환함 ㅠㅠ 

덕분에 운동하고 흡입 ㅎㅎ 맛나맛나


일본인이 추천해준 매운 컵라면 

땀 뻘뻘 흘리면서 먹길래 사와서 먹었는데 ㅋㅋ 

나도 맵더라 ㅋㅋ 

요즘 불닭면을 안먹어서 위가 약해졌나.. 

담날 화장실 들락날락 ㅋㅋ 

카라카라우오- からからうお

고기&생선 베이스 국물- 

빨간 가루랑 빨간 액체 추가 ㅋㅋ 

가루랑 액체 다 넣으니 색이 아름다움- 

매움 ㅋㅋ 그래도 맛있음 ㅋㅋ 

국물 많이 남김 ㅠㅠ 슬퍼 

오늘도 사러 나갈까... 고민 ㅎㅎ 


여담인데 일본서 컵누들이라고 말하면 닛산 제품을 말하는거라- 

컵면(カップ面) 아님 컵라면(カップラーメン)이라 해야 한다더라- 


일본 생활 5년만에 이제야 알았네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