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蒙古タンメン中本 (Mouko Tanmen Nakamoto)

군찐감자만두 2019. 4. 20. 16:41
728x90
반응형

蒙古タンメン中本 모우코 탄멘 나카모토 

드뎌 가봄 ㅋㅋ 

세븐 일레븐에서 파는 유명한 컵라면인데 

유명 체인점인걸 안게 어언 2년 전이거만 이제서야 ㅋㅋ 

요코하마에 있길래 고고 

매운거 좋아해서 일단 제일 매운 맛 - 

맵고 달고 ㅋㅋ 맛있다 

근데 역시 요즘 매운거 자주 안먹어서 그런지 매웠음 ㅠㅠ 

매움 9 정도라는데 다음에는 이것보단 한단계 낮은거 먹어야 할 듯 

스프를 4숟갈 정도밖에 못먹었다 

안에 들어있는 고기 맛나 - 좀더 들어있음 하는 아쉬움이 

오늘 먹은건 홋쿄쿠 라면(北極ラーメン) 

야채 추가된 메뉴도 있어서 그것도 괜찮을꺼 같기도 하고 ㅋㅋ 

그러나 매운 레벨 9는 매운 듯 ㅋㅋ 

 

나의 위장을 위해 담엔 7 정도로 ㅋㅋ

다시 먹고 싶은 맛이긴 하다 맵고 달고- 

대기줄이 있긴 했지만 라면 집이라 금방금방 줄어서 20분 안기다린 듯! 

 

홋쿄쿠 라면(北極ラーメン)은 2월 부터 기간 한정으로 세븐에서 판매 한다는데 

있는지 들러봐야 할 듯-

 

디저트로 스벅 마카롱들간 딸기 음료수 먹고

집 와서 아이스 크림, 커피우유도 마셨건만 속 쓰리다 ㅋㅋㅋ ㅠㅠㅠ 잉잉 

 

집 라면 다 떨어지면 불닭면 다시 사재기 해서 위장을 다시 강하게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