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Life in japan

올림픽 폭망을 예견한 명탐정 코난?

by 군찐감자만두 2021. 7. 9.
반응형

얼마전 친구랑 점심을 먹고 저녁 먹기 전에 시간을 때우기 위해 

극장 고고 -

요즘 볼꺼가 없긴 해서 명탐정 코난이 아직도 상영중이면 보자 했는데 

상영중이네??? 

 

4월 중순에 개봉했는데 아직 상영중인걸 보면 

뽕을 뽑고 싶은 듯 - 

 

약간의 스포가 있으니 안보신 분들은 패스패스- 

 

스토리랑 내용은 다 괜찮았고 

 

극장판에서 늘 나오는

말도 안되는 애니라 가능한 초인간적인 계산과 

총 실력과 피지컬 능력 등등 이제 어이없어하지도 않음 ㅋㅋ 

 

근데 마지막 장면에서 겁내 빠른 신 어쩌구 기차가 

올림픽을 연상 시키는 운동 대회를 위해 지은 경기장과 충돌하여 

둘다 부숴지는걸 보며 

오오오 하면서 보게 됨 

 

내용과 타이밍상 아무리 봐도 올림픽을 개최하는 

신 기술을 지닌 일본을 그리고 싶었던 것 같기도 한데... 

코로나가 없었으면 그런 인상을 조금이나마 줄 수 있었을 수도 있었겠지만, 

코로나로 인해 올림픽 폭망한 지금, 

마지막 장면을 보며 

코난이 코난했어- 라는 인상밖에 안남음 

 

역시 코난. 

일본 올림픽 폭망할 줄 넌 진작 알고 있었구나... 

 

아무리 전체적인 스토리가 괜찮았어도 

실제로 올림픽 개망한 이때 개봉이 가능한 것도 대단하긴 하다 ㅋㅋㅋ 

 

돈 주고 코난 극장판 본거 첨이긴 한데 

그래도 볼만하긴 했던 듯! 

 

* 이상, 매우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헛헛 

 

 

 

반응형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