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새로운 목표물이 생겼다! 내 공격을 받아랏

군찐감자만두 2023. 12. 14. 10:00
728x90
반응형

 

저번에 수납장 위의 박스를 치웠더니 율무가 수납장 위로 올라가서

남은 박스 하나를 오른쪽으로 올려 놓았는데...

ㅋㅋㅋㅋ 목표물 발견 ! 얍얍얍  

 

목표물을 정하고, 거리를 계산하고 

 

빠르게 공격 

내 공격을 받아랏 

공격하는 라인이 너무 아름답네? 우아함 그 잡채 입니다. 

 

다른 목표물을 찾는 중 

또 뭔 궁리를 하는지 무섭지만 율무 D 라인 자주 봐서 행복한 집사

꼬리 살랑 살랑  

 

목표물을 찾는 뚠뚠 율무 

 

괜히 전선 공격 하다가 박스 위가 신경쓰임 

 

위에 나랑 같이 놀아줄 친구가 있는거 같은데... 

 

나랑 놀자아~ 

 

집사가 율무!! 하고 부르니 눈빛 보소 

뭐? 왜? 

 

내가 뭐? 

아주 당당한 눈빛의 율무 

 

그래도 찔리는건 있긴 한지 이후로 위에 있는 아이들을 노리는건 멈췄다 합니다. (일단?)

 

그리고 집사는 수납장을 추가로 주문했다 합니다. 

다들 비우기를 한다는데 .. 저는 채우기 중이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