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Life in japan

[속보]일본에 생긴 등촌 칼국수는 등촌 칼국수가 아니다?

by 군찐감자만두 2021. 8. 26.
반응형

오매불망 문 열기만 기다렸던 등촌 칼국수 일본 점... 

오픈 전부터도 이미 일본에 사는 이들 사이에서 웅성웅성 

열면 갈꺼다 웅성웅성 하고 있었는데... 

 

하남 돼지집도 이미 문을 열었었다 해서 

(왜 나 모르게 오픈했니!! )

다음 신오오쿠보 먹방은 하남 돼지집에서 할까 등촌 칼국수에서 할까 겁내 갈등을 했는데... 

하지만 구운 고기는 이길수 없으니 금새 하남 갔다가 등촌 가자 했는데..

 

친구에게서 들려온 소식 

등촌 칼국수 오픈했데요!! 벌써 다녀온 사람 많은가봐요!! 

줄 많이 서는거 같던데??

근데 구글 평이 별로 안좋네요?

토오시다이(자리석 같은거)를 런치에도 받는데요? 

(일본 이자카야에서도 저녁에나 받는데... )

 

결론.. 헐 짭이래요 

짭..짭? 짭이라니!!! 

대놓고 ? 저렇게 대놓고??? 

 

...... 물이 한강이라는 친구의 평을 보고 사진 보러 갔다가 뭐야 하다가 

더쿠에 올라간 글 보고 납득.. 

짭이었군요... 

 

등촌칼국수... 생겼는데.. 안생겼습니다... 

속보라 해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전에 안 듯 하지만 ㅠㅠ 

내 안에서는 충격의 속보라 올려봅니다 ㅠㅠ 

 

등촌 칼국수 본사까지 문의를 해보시다니.. 

직접 가보고 나면 문의할 맘 날 듯 -_- 

샤브샤브.. 온야사이(일본 샤브샤브 체인점)나 가야지 ...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document_srl=2124410328 

 

며칠 간 해거덬(해외거주토크)들 떠들석하게 만든 일본 등촌칼국수 결말..jpg - 스퀘어 카테고리

https://theqoo.net/2111101159떡밥은 스퀘어에 올라온 이 글등촌칼국수가 도쿄 신오쿠보(코리아타운)에 오픈한다는 떡밥이 돔해거방 일본덬들은 오픈 날만 기다리며 하루하루 설레며 지냈는데..그 후

theqoo.net

 

반응형

댓글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