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일본 맛집] 송로버섯 올라간 와규 처음 영접한 날! 실물 송로버섯 구경해 봅시다.

군찐감자만두 2022. 4. 19. 23:54
728x90
반응형

 

친구 덕에 얼마전에 포식을 하고 왔습니다~ 

보너스 받으면 한턱 쏜다 했는데, 맨날 딴거에 밀려서 못먹다가 드디어 간 와규 집! 

 

 

코스 예약해서 코스표가 나왔습니다. 

귀찮아 안읽어 - 흐흐 ㅋㅋ 그래도 사진은 찍어 두었습니다 

 

 

음료는 과일주! 귤 맛인데 귤 알갱이가 살아 있습니다 :) 

 

 

시작은 육회로!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ㅎㅎㅎ 육회부터 넘나 맛있는고- 

 

 

나물세트가 나왔습니다- 깎두기도 있네욤 

 

 

구워먹는 아이 등장- 속까지 잘 구워 먹으라 했는데;; 

결국 덜 익어서 ㅋㅋ 이미 입에 넣은거 다시 굽기 그래서 걍 먹었습니다 ㅠ 

 

 

다음은 초밥! 

원래 하나 나오는데, 라인 친구 추가 해서 한개 더 받았는데 초밥도 존맛 흐허허 

 

 

이제부터 구워먹는 고기들이 줄줄이 나옵니다 -

 왼쪽 고기 크리미라 써있는데- 맛있었어요- 

양면 6초, 7초 구우라 써있었네요 ;;; 이미 다 구워먹고 눈치챘다능 

 

 

 

 

육회랑 스시도 맛있었지만- 구워먹는 고기는 녹아요오오-

 

 

해산물도 등쟝- 

 

 

하이라이트! 저 쌀에 박혀있는 아이 돌인줄 알았는데 

송로버섯!! 

 

 

실물 영점 첨 해봐요- 

 

 

멋있는 검은 장갑을 끼고 슬라이스로 잘라 주십니다 

 

 

우와 송로버섯- 고기도 살짝 구워 주셨습니다 

향이- 향이 - 우와- 송로버섯 좋아하는데 우와 완전 둘이 감탄 

 

 

마무리는 오차즈케! 

 

 

요로코롬 밥에 차를 부어주십니다. 

역시 고깃집! 오차즈케에도 고기가 올라가네요 ㄷ ㄷ 

 

 

마무리는 샤베트! 원래 딴거 먹을라 했는데 

서양 배 샤베트가 있길래 그걸로 부탁했습니다! :)

 

서양배 완전 좋아라 합니다 

 

 

잘 먹고 나가는 길에 발견한 고기들- 

이거 안훔쳐가나 했는데 역시나 카메라가 감시중이균요 ㅎㅎ 

 

 

나가는 길에 찍는 입구- 

요로코롬 노렌이 달려 있습니다 :) 

 

 

친구덕에 완전 호강한 날! 

얻어먹어서 긍가 더 신나고 맛있었네요 :) 

근데 고기가 진짜 맛있긴 해서 담에 또 갈듯!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