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 계탄날

군찐감자만두 2017. 12. 2. 00:01
728x90
반응형

오늘의 만두는 평소보다 더 애교가 애교가... 아아아 

부러워 ㅠㅠㅠ 


덕분에 간식 겟또- ㅋㅋ 간식 뭍은 접시도 싹싹싹- 

간식을 다 먹고 우이쌰- 

으응? 저 눈빛은? 저 울음은? ㅋㅋㅋ 간식 간식 - 간식- 

결국 만두는 간식 하나를 더 얻어냄 ㅋㅋㅋ 

눈치 못챈 감자는 ... ㅋㅋ 

다 먹고 나서 또 빤- 히 쳐다보기 ㅋㅋ 

오늘은 쥐들이들도 대량으로 서비스 합니다-  감자는? 

여기- 여기여기

오늘도 잘 먹고 잘 자고- 나랑 일주일만 바꿔살자 ㅠㅠㅠ 엉엉


만두감자가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