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맛집 탐방

인천 논현 케익 맛집 감성 카페 제이라이킷 :)

by 군찐감자만두 2022. 6. 1.
반응형

모카 케익이 먹고 싶다는 친구 덕에 발견한 인천논현 케익 맛집 카페. 

요런 느낌의 감성 카페입니다. 

 

이전에도 개인 카페들이 좀 있었는데, 몇년만에 오니 카페는 더 많아진 듯 ? 

 

 

까망 모카 케익이랑 고구밤 케익! 

사실 커피도 괜찮긴 했는데... 

케익이 너무 어나더 레벨이심 ... 0_0??? 

 

 

케익 둘다 맛있어서 결국 메뉴 다시 스캔하러 가서 고른게- 

 

쑥절미 케익- 

뭔가 쑥 케익이라 하면 맛이 상상되지 않는데, 먹어보면 내가 아는 내가 좋아하는 그맛임 ㅋㅋ 

쑥 케익은 어무니한테도 맛보라 하고 싶어서 하나 포장해 감! 

 

 

다음에 다른 친구를 데리고 또 갔는데, 

신제품으로 초당 콘 치즈 케익이 나오심- 

이 카페... 케익에 진심이신 듯 ? 

 

 

오오.. 쑥도 맛있었는데.. 초당은 또 어나더 레벨 ㅋㅋ 

초딩 입맛에 딱 맞는 맛입니다. 

초당 옥수수를 이렇게 처음 접하였습니다. 

 

 

쑥 케익은 여전히 맛있으세욤 

 

 

역시 하나로는 아쉬우니 친구는 고구밤 케익 추가- 

 

난 초당 리필 ㅋㅋ 

 

 

그리고 오늘 세번째 방문 ㅋㅋ 2주동안 방문 3번 했네요  ;;; 핫핫 

저번에 사온 쑥 케익은 늦은 시간이라 냉장고에 넣었다 먹었어서, 

바로 먹는 맛 보여줄라고 이번엔 포장~ 

 

쑥 인절미 케익이랑 

 

 

초당 옥수수 치즈 케익이랑 

 

 

보니밤 치즈 케익- 

어무니는 이게 젤 맛있었다 함 ㅋㅋ 

 

 

오늘 기준 케익 메뉴판. 

평소 다른 카페 가면 크림치즈 케익 이나 망고 청포도 케익 시킬텐데- 

다른 메뉴가 너무 신기해서 아직 먹어보지 못함 

담에 가면 먹어 봐야징 ~ 

진짜 카페인데 케익집이라 부르게 되는 이 카페 - 진짜 오래오래 잘 있어줬음 좋겠댱 

 

 

케익 가격이 싸지는 않은데 뭐.. 일본서도 맛있는 케익 가격도 이정도는 하는걸- 

 

애완견도 같이 갈 수 있는 곳이고- 

애기들 델고 어무님들도 수다떨러 오는 편안한 분위기고- 

좌석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음 16석 정도? 

위치가 눈에 띄는 곳은 아니긴 한데도 손님들 꾸준히 오고 배달 주문도 들어오는거 보면 

맛이 있으니 입소문도 나고 단골도 있는 듓~ 

 



위치  인천 남동구 논현로170번길 5-7 1층 


운영시간 

월,화,목,금,토 11:00 ~ 21:00
일 13:00 ~ 21:00
휴무일 수요일

* 공휴일 날자에 따라서 수욜 영업하고 목욜 휴업 하기도 하더라고요- 인스타 확인하고 가세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afe_j_likeat__/

 

https://place.map.kakao.com/1838097253

 

제이라이킷카페

인천 남동구 논현로170번길 5-7 1층 (논현동 611-3)

place.map.kakao.com

 

* 제돈 제산 입니댱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