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맛집 탐방

일본 카페에서 먹는 비빔밥

by 군찐감자만두 2022. 7. 27.
반응형
728x170

 

일주일에 한번은 가고 싶은 동네 카페- 

오늘의 메뉴세트를 시키고 메인 메뉴 기둘리는 즁~ 

 

 

인물모드로 찍으니 뒤에 아이들은 뭉개져 나와서 걍 라이브 모드로도 한번 더 찍어 쥼 

 

 

오늘은 딴날보다 좀더 두근두근 했는데, 그 이유는! 

오늘의 일일 메뉴가 비빔밥이기 때문!! 

7/27(수) 비빔밥 동 이라 써있습니다. 

 

 

드뎌 나온 비빔밥- 뭔가 볶는 소리랑 고소한 냄새 난다 했더니, 

고기를 볶고 계셨음 +_+ 고기 양 많댜 좋댜 

 

 

인스타용 항공샷 히히 

 

 

섞어드림-비빔밥에 삶은계란? 발상이 신기하군! 

하지만 비빔밥에는 무얼 너어도 괜춘지요~ 

대부분 손님이 일본인이라 고추장 양념은 적은편인 듯. 

더 달라하면 더 받을 수 있긴 하겠지만 -

평소에 맵고 짠거 자주 먹으니 오늘은 주는데로 먹습니다. 

 

그릇 치워주러 오면서 괜찮았냐고 ㅋㅋ 본고장 분 이시라.. 이러시고, 

계산할 때 사진 친구들한테 자랑했더니 맛있어 보인다는 반응이었다고, 반응 좋았다 전해 드리니 

음식 나가면서 쵸 긴장하셨다고 ㅋㅋㅋ 하심 주인장분 너무 귀여우셔 :) 

 

 

참고로.. 전 어제도 갔었습니다. 

어제는 늦잠자고, 1시 다되서 갔어서 가게는 텅텅이었는데 오늘의 메뉴는 다 팔렸다고 ㅠㅠ 

그래서 새우 필라프를 시킴.  맨날 그날의 메뉴만 먹어서 고정 메뉴들도 사실 다 안먹어봄 

 

 

손님도 없어서 빨리 안나가도 되겠다 디저트도 먹고 갈까 고민하고 있는데 서비스 아이스크림 주심 

그릇 주길래 받은 아이스크림 봉지서 꺼내서 그릇에 놨는데 ㅋㅋ 

깡깡 얼은 상태라 ㅋㅋㅋ 포크로 절단도 안되서 걍 손으로 집어 먹음 

 

 

그리고 역시 서비스는... 

고민하던 저의 등을 떠밀어 주었고, 쉬폰 케익이랑 이 카페에서 젤 좋아하는 음료메뉴 아이스 비엔나 커피 추가 ㅎㅎ 

 

 

쉬..쉬폰 케익이 이렇게 크게 나왔덛가... 이것도 서비스인가 .. 

 

 

메뉴 사진보다 3배는 커보이는거 같던데 ㅋㅋ 

 

 

어제 계산하면서 쉬폰이 원래 이렇게 컸었나요- 

메뉴 사진보다 3배는 큰거 같은데요- 했는데 ㅋㅋ

 ㅇㅇ 원래 그정도 합니다 하심 ㅋㅋ 

 

진짜 어제 오늘 먹부림으로 소소한 행복을 겟또~ 

 

일본에서 비빔밥은 편의점에서도 파니- 생소한 음식은 아니지만, 

식당도 아닌 카페에서 ㅋㅋ 거기다 동네카페에서 파니 좀 감동 & 한류를 느낍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