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맛집 탐방

우메노 하나(梅の花/매화 꽃) 두부로 시작해서 두부로 마무리하는 두부코스 만끽

by 군찐감자만두 2022. 6. 26.
반응형

 

한국에서 한달을 쉬고 일본에 돌아가니 우울함을 감출 수 없었던 나와 친구 ㅋㅋ 

그런 우울함을 달래기 위해 바로 예약해서 간 음식점 우메노 하나. 

정작 당일 얼큰한게 땡겨서 취소할까 둘다 고민을 했으나, 예정대로 가게에 갔습니다. 

 

 

요코하마 역 근처 건물 29층에 위치한 이곳- 

 

 

두부 요리가 먹고 싶었어서, 두부요리 코스로 예약을 했습니다. 

 

 

작은 그릇 세개에 귀엽게 나온 반찬 3형제- 

 

 

처음 반찬 부터 취소하지 않길 잘했다!! 연발 

맛있다 연발- 두부 요리 답게 고소한 맛은 두말할 것도 없고, 위에 소스가 달달하니 조합이 너무 좋은고~ 

 

 

온천물이라고 하는 육수에, 두부에 유바(두유막)가 얹혀져서 투척- 

 

 

끓이는 사이에 등장한 다른 아이들 

 

 

아마도 왼쪽은 회 였던 듯- 가운데는 두부 슈마이! 

 

 

육수도 끓어서 유토후도 먹어 봅니다. 건강한 맛 - ㅋㅋ 간장을 막 추가해 드립니다. 

 

 

그담에 등장한 아이들은 튀김류 였던 듯 

 

 

떡 같은 질감에 겉에는 살짝 튀긴 것 같은데 도대체 어떻게 생겨먹은 음식이냐!! 

위에는 달달한 소스- 부담스럽지 않게 딱 좋음~ 

 

 

걍 다 맛있습니다. 허허 

 

 

그라탕인가 = 나왔는데- 

 

 

역시나 눌러 붙은 부분이 맛있어서 열심히 긁어 먹음 흐흫 

 

 

조금씩 나와서 안 배부를 것 같지만 은근 배부릅니다- 

마무리로 이제야 밥이 나옴 ㅎㅎㅎ 

근데 - 국도.. 밥도.. 문어도 다 맛나!! 

 

 

마무리는 아이스크림. 흐 

 

 

먹는 즐거움이 있어 다행입니다. 허헛 

 

이날 갔던 곳은 체인점인 듯 . 도쿄에도 여러 지점 있는 듯. 

이런 음식 먹으면 꼭 드는 생각 ㅋㅋ 일본에 놀러오는 한국 가족이나 친구들 오면 데려가야겠다~~ 

 

https://goo.gl/maps/KvqCrojyn8onYXZ76

 

Ume no Hana Yokohama Sky Building Store · 일본 〒220-0011 Kanagawa, Yokohama, Nishi Ward, Takashima, 2 Chome−19−12, Sky

★★★★☆ · 가이세키 레스토랑

www.google.co.jp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