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여행

선선하다! 가을이다! 활동을 시작해 보자!!!

by 군찐감자만두 2022. 9. 13.
반응형
728x170

 

날이 슬 선선해진 것 같으니 

지인이 알려준 도쿄매트로 & 도쿄 뮤지엄 구룻또 패스~ 

도쿄 메트로 라인에 있는 미술관 & 동물원 2달 이용 패스를 사러 가기로! 

 

2달 이용권 + 24시간 도쿄매트로 이용권 2장을 3130엔에 살 수 있습니다. 

 

 

금수강도 식후경- 일단 동네 카페를 가서 런치를 먼저 먹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방어 갈릭버터!! 

 

갈릭버터 간장 소스인 듯~~ 

 

 

소스도 너무 맛있고!! 살도 너무 부드럽고!! 

구운 생선에 소스 넣은 듯 흐아아아아아 너무 맛있어서 

계산하면서 겁내 맛있었어요~ 행복해~~ 하고 나옴 ㅋㅋ 

수줍은 많은 쥔장 아저씨도 함박 웃음 흐흐 

 

 

날이 흐려서 선선~ 맛있는거 먹고 기분이가 좋습니다. 

도쿄메트로 24시간 이용권까지 세트로 파는건 정기권 판매소에서만 판다해서 

어딨는지 찾아보니 젤 가까운 곳이 에비스 역. 

정기권 판매소가 많이 줄은 것 같음.

암생각없이 전에 신주쿠 나갔을 때 살까 하고 사람 많은 신주쿠 역 지나 신주쿠 3쵸메 역으로 갔는데.. 

거기는 무인 발권기만 있었서 못샀다등 ㅠ 

 

 

사자마자 일단 인증샷! 

24 시간 이용권 너무 귀여운데 ㅋㅋ 

이용 가능한 곳 안내 책자도 같이 받음 

알려준 지인은 샀을 때 오늘 어디 가냐고 하면서 도쿄 메트로 티켓 발권해줬다 하길래 

나도 기대했는데 그런거 없었음 ㅠㅠ 역무원 재량 & 센스인 듯 합니다. 

 

공짜로 티켓 끊어주면 히비야 쪽 미술관 갈라 했는데 안주니 걍 에비스 역 근처 카페를 찾아 봅니다. 

 

 

금수강도 식후경 2탄 후르츠 샌드위치도 파네~ 

 

 

시킨거 기다리면서 리스트 확인 . 

경로를 잘 짜야할 듯.

사용 개시일부터 2개월이니 언제 사용 시작할지도 고민해봐야 할 듯 

요즘 오프가 많이 들어와서 놀러 나가기 딱 좋은데 아직 너무 덥댜- 

 

 

시킨 복숭아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복숭아 1개를 다 쓴 아이 흐흐 

복숭아 2개 들간 빙수도 있다는데 혼자 다 먹기는 무리일 듯 하니 요 아이로 시켰습니다. 

 

 

살짝 녹으니 밑으로 가라앉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스푼도 귀엽댱 

 

 

빙수는 이런 아이라 합니다 오아- 

 

 

봉투 뒷면이 귀엽길래 인증 샷 다시 찍어봄 

경로 짜야지 룰루~ 하면서 벌써 귀찮네 ㅋㅋㅋ 

 

 

다 먹을 때쯤 다시 흐리고 선선해지길래 공원 갈까 하며 나와봅니다~ 

가는길에 본 건물 ㅋㅋ 

세계 이웃들 ㅋㅋ 뭔가.. 생긴건 맨션인데 이름이 사이비 그룹 이름같네. 

 

 

나카메구로 공원 도착- 꽃이 조금 있습니다. 

 

 

이미 거의 시들해 졌지만 멀쩡한 아이들 구경하기- 

 

 

근데.. 나오고 걷기 시작하니 등장한 해.. 

오늘 도쿄는 32도.. 나 죽어요- 

 

 

날이 참 좋고 더우다~~ 

 

 

공원 벤치에 앉고 싶었는데.. 앉았는데 겁내 따뜻해서 바로 일어남 

 

 

나카메구로 강.. 더러워요 ㅋㅋㅋ 비린내가 나네... 

 

 

새가 있습니다 +_+ 

 

 

금수강도 식후경 3 

동네 식빵 맛집에서 파는 달구경 버거~ 고기 더블~ 

 

 

율무 난입 

 

 

율무 난입2 - 전에 사둔 사과맛 수제 츄하이~ 

 

 

귀여운 종이봉투~ 율무는 계속 난입 중 

 

 

봉투 앞으로 가져와서 율무 밀어내기 ㅎㅎ 

 

 

아직 율무 난입 중 ㅋㅋ 왼쪽 율무 다리털 ㅋㅋ 

 

 

맛있는 냄새가 나는 듯 합니다. 

 

 

미련 그득- 

 

 

율무 일욜에 환묘복 벗었습니다~ 

아직 환묘복 시리즈 올릴 이야기가 많아서 당분간은 옷 입은 율무가 더 등장할 예정 

 

 

힝규 

 

 

크으... 맛있는 버거 오픈~ 

여기 패티가 진짜 맛있습니다. 글고 안에 들어가는 잼이 진짜 맛남 

 

 

저 빨간 잼이 무슨 잼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맛있음 

 

 

율무는 나 먹는거 쳐다보고 발 그루밍 하는 중 

버거 맛 나냥~ 

 

 

킁킁킁~ 

 

 

발 두개 포개서 베고 주무심 ㅋㅋ 캭 

율무.. 옷 입고 있어서 몰랐는데.. 그 사이에 살이 찌긴 한것 같습니다 ㅎㅎㅎ 

 

 

빨리 선선해져서 걷기 좋은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너무 먹고 안움직여서 걷기는 커녕 굴러댕겨야 할판 ㅠ 

 

도쿄 뮤지엄 구룻또 패스 2022 구입 방법 안내 사이트 

 

https://www.rekibun.or.jp/grutto/purchase/

 

購入方法 | 東京・ミュージアム ぐるっとパス2022

「東京・ミュージアム ぐるっとパス2022」は東京を中心とする101の美術館・博物館等の入場券や割引券がセットになったお得なQRコードチケットです。購入方法をご案内・ご紹介します。

www.rekibun.or.jp

 

구룻또 패스 이용 가능한 시설 안내 - 일부 시설 무료, 일부 시설 할인! 

 

https://www.rekibun.or.jp/grutto/facilities/

 

使える施設 | 東京・ミュージアム ぐるっとパス2022

使える施設一覧 「東京・ミュージアム ぐるっとパス2022」がご利用可能な美術館・博物館等のエリア別の一覧です。 ※お出掛けの前には、必ず最新情報を各施設の公式ウェブサイトでご確認

www.rekibun.or.jp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