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티비 말고 나를 봐라- 채널 못돌리게 채널막? 중인 냥님

군찐감자만두 2022. 8. 11. 15:33
728x90
반응형

 

요.. 요시노님? 채널을 돌릴 수가 없습니다. 

그게 뭐 ? 

 

 

이 손님이 뭐라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채.. 채널 돌리고 싶은데요 . 

 

 

티비 말고 귀여운 나만 보면 되는거 아니냥? 

 

 

그러치 그러치 내가 귀엽지 

 

 

나 말고 다른걸 보려 하다니 용서 할 수 없다. 부들부들 

 

 

그건 그렇고 나 좀 졸린데 소리좀 줄이지? 

요시노님아- 소리를 줄일 수가 없어요 ㅋㅋ 

 

 

너님이 센서 제대로 가리고 계십니댜 

 

 

뭐라는지 모르겠고- 나 귀여워 하고 소리는 줄이렴 

대화가 안됩니다. 

 

 

계속 대화 안되는 중 ㅋㅋ 

 

 

일본어로 해야 합니까.. 한쿡어 모르십니꽈- 

 

 

....

 

 

진짜 뭐라는거냐 -_- 하는 표정이시네요 

 

 

그건 그렇고 어느새 모퉁이를 이렇게 귀엽게 잡고 있니~ 

 

 

내가 뭘 해도 귀엽긴 하지- 

 

 

 

 

앞에서도 찍어보는 솜방맹이 

 

 

슬슬 짜증이 나는거 같긴 함 

 

 

슬 귀찮아지고 있음 

 

 

나 야구 안보는데... 역시 채널좀 바꿉시다 

(아 근데 오오타니? 선수가 뭔가 역대 기록 세웠다네요. )

 

 

여튼 난 스포츠 뉴스 안볼꺼라고! 

 

 

채널을 열심히 돌려봅니다. 통일교와 기시다 라인 유착 관계 파고 있군요 

 

 

일본에서 통일교 뉴스는 아직 핫 한 듯. 

따끈하게 사실 나 통일교랑 연관이 있다 하는 고백이 아직도 이어지는 중인 듯 

 

 

 

찌질하게 채널 바꾸는 중. 근데..  이런 손님이 귀찮았는지 요시노는 자리를 떴고

볼것도 없어서 결국 티비도 껐다능... 헛헛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