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즐거운 놀이 시간~ 즐거운거 마..맞지?

군찐감자만두 2022. 10. 14. 12:10
728x90
반응형

 

드러누워 계시는 율무 

 

 

매우 심심해 보입니다. 

 

 

뒹굴뒹굴~ 

 

 

너무 오래 잔것 같습니다. 

 

 

그래서 집사가 놀아주기로 했습니다. 

 

 

뚜쉬뚜쉬~ 누워서 방맹이질 

 

 

ㅋㅋㅋ 살짝 받치고 있는 뒷다리 웰케 귀여버! 

 

 

귀도 집중 중 ㅎㅎ 

 

 

잡았다! 잡으면 츄르~ 

 

 

츄..르? 

 

 

하악 ㅋㅋ 배 ㅎㅎ 하악 뒷다리 ㅎㅎㅎ 

 

 

뒹굴뒹굴 낚시 놀이 

 

 

설마.. 

 

 

벌써 질렸니 

 

 

벌써질렸냐고!! 유..율무 눈빛.. 고마해라 .. 

 

 

라는거 같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다시 놀아주시는 율무님 크아아앙 

뱃살 귀여버 

 

 

 

이번엔 진짜 제대로 잡으심 

 

 

이놈이놈 

 

 

빠르게 또 지치심 

 

 

급 멍타임 머어어엉 

 

 

이제 다 놀았어.. 그만 흔들어 

 

 

결국 놓쳤길래 턱 밑에 밀어넣음 멍- 

 

 

놀이 끄읏- 

이러고 누워 있다가 발 쭈욱- 하면 패트병 하나씩 나가떨어지는건 안비밀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