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만두의 굴욕 사진

군찐감자만두 2017. 12. 8. 00:00
728x90
반응형

사실 우리집 가족들은 

냥이들의 귀욤귀욤한 사진보다 굴욕 사진을 더 좋아한다 


이런 순간 포착 사진.. 

이런 하품 사진 ㅋㅋ 

요런 하품 사진 ㅋㅋ 

사진이 잘못 찍혀서 눈에서 광선 발사되도 

사진이 웃기면 성공 샷 ㅋㅋ 

우갸아아- 

냥냥냥냥 

이런 사진은 보통 간식달라고  울 때 사진 ㅋㅋ 

응? 나 부름? ㅋㅋ 

그루밍 할때 찍히는 아저씨 같은 샷도 좋아라 함 ㅋㅋ 

고만 하이소... ㅋㅋ 

사실 만두는 거의 자거나- 간식 달라고 대기타거나 

아주 가끔 장난감으로 집사랑 놀아줘서 

정적일때가 더 많다 

그래서 저런 샷들이 매우 귀중함 ㅋㅋㅋ 

만두감자가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