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움직이는 옷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군찐감자만두 2023. 2. 7. 12:19
728x90
반응형

 

구석에서 멍 때리고 있는 율무- 

이쪽에 앉아있을 때는 흔하지 않아서 사진찍을라 했는데 

율무한테 들킴 ㅋㅋ 

촉이 너무 좋은거 아니냐 

 

 

또 뭐할라고... 집사에게 신뢰 따위 없는 율무 

율무가 그런 눈으로 보면 장난치고 싶어지는데... 

 

 

ㅋㅋㅋ 율무 ... 왜 그렇게 쳐다보는데!! 

 

 

결국 장난 시작 ㅋㅋ 

걸려있던 옷 댕겼다가 놓기 ㅋㅋ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난거지 .. ? 

 

 

왜 이게 움직여? 

 

 

율무 어리둥절 

 

 

집사야 뭐가가 잘못된 것.. 읍읍 

 

 

뭔가 말하고 싶은게 많은 율무님 

 

 

뭐지? 위에 뭐가 있나? 위 뭐가 움직이나? 

 

 

옷이 왜 움직이는지 아직 파악 못한 듯 ㅋㅋ 

 

 

화났나? 율무 입 너무 귀여워 ㅋㅋㅋ 

뎜벼보아라!!  

 

집사야 너는 봤어? 이거 움직여- 

 

 

설마... 너랑 관련된건 아니지 ? 

 

 

으르렁 ㅋㅋ 

 

 

ㅋㅋㅋㅋㅋ 열받음 ㅋㅋ 

 

 

이젠 별로 신경 안쓰이나봄 

다시 멍때리기 시작 

 

 

괜히 커튼 구경 

 

 

진짜 신경 안쓰이나.. 

 

 

이젠 무섭지도 궁금하지도 않다- 

 

 

정말? 좀 세게 흔들어봄 

아.. 내가 하는거 눈치챘나봄 

 

 

아 .. 완벽하게 들켰네요 ㅋㅋ 

 

작작해라..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