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돈부리 침대 활용법. 마스터편.

군찐감자만두 2023. 2. 15. 11:11
728x90
반응형

 

돈부리 침대 활용법 마지막 편입니다. 

돈부리 침대가 있으면 마스터편 정도 활용은 해주셔야 합니다. 

 

율무 울음소리도 듣고 싶으신 분들은 마지막에 있는 유툽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 

 

첫 사진부터 ㅋㅋㅋ 어이업... 

뭐하심? 

 

으아어으아- 집사야 가위가위

 

 

안가져오면 내가 이빨로 끊지 뭐- 

냥쿨~ 

 

 

실같은 끈은 못참지 

 

 

사실 속에 들어있는 쥐돌이 꺼내는게 목적임 

 

 

생각처럼 잘 안됨 

 

 

결국 

 

 

옆으로 세워버리심 

 

 

근처를 왔다갔다. 

 

 

집사야... 

 

 

네네 집사가 일어나야쥬 

밑에 덮개를 치우고 쥐돌이 발견 

 

 

이건 다른 날. 

지가 침대 엎어놓고 놀라서 도망 갔다가 옴 

꼬리 빵 지대로 되심 

 

 

진정이 안된데 집사야 

 

 

또 쥐돌이가 속에 들어감 

사실 주로 범인은 집사 ㅎㅎㅎ 

 

 

얍얍 

 

 

얍얍얍! 

 

 

머리 쳐박기!! 

 

 

두손 다 넣고- 

 

 

응? 물 온도 확인중이십니까? 

맘처럼 안되니 열받은 귀 ㅋㅋ 

 

 

에이뛰 . 빠른 포기 

 

 

다시온 율무를 기습공격하는 집사 

 

 

율무는 빠르게 대피 ㅋㅋ 

 

 

폭신폭신한 쿠션이 계속 걸려서 쥐돌이 구출이 맘처럼 안됨 

 

 

포기 

 

 

신경은 쓰이는데... 

 

 

다시 시도해 보지만 

 

 

질질질 

 

 

어디까지 가져가니 ㅋㅋ 

 

 

포기하고 나갔다 다시옴. 

약이 바짝 오르심 

 

 

집사야.. 

 

 

결국 던져 줬더니 제대로 흥분함 

 

 

쥐돌이 냅두고 혼자 발광 중 

 

 

커브좀 돌아본 냥이 

 

 

봉인해제 됬네 ㅋㅋㅋ 

 

 

우다다다~ 

 

 

동영상에서는 율무의 가련한 울음 소리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고정으로 울음소리 타임라인 달아놓았으니 볼륨 올리고 들어보세요~ 

동영상 중간중간 배경음악도 넣었으니 울음소리 부분만 소리 높이고 볼륨 낮추고 보세욤 :) 

 

https://youtu.be/e7GN7cEUlBg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