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굿모닝 나의 선샤인~ 아침에 일어나면 자동 미소 장착

by 군찐감자만두 2023. 3. 16.
728x90
반응형

 

집사 - 이제야 일어났냐- 

 

 

율무는 집사가 일어나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귀여운 솜방맹이 보여주심 

 

 

이제 일어났어~~ 

아마 이 날은 율무가 여러번 깨웠는데 

집사가 어지간히도 안일어났던 날인 듯 (매일 그렇지만 ㅎㅎ)

 

집사 일어나서 제대로 기분이 좋음 

 

 

쭈욱쭈욱- 

 

 

하악품~~ 

 

 

팔 쭈욱~~ 체조 한 날이랑 다른 날입니다- 

 

 

하악 ㅋㅋ 울무 배털~~~ 

양발 쭈욱~~ 

 

 

하악하악-

 

 

뒹굴뒹굴 하면 너무 귀여움 

 

 

뒷다리도 쭈욱- 

 

 

응? 이제 진짜 일어날꺼야? 

 

 

그럼 나도 일어나야지-

 

 

우이싸~ 

 

 

율무 먼저 일어나심 

 

 

난 준비 됬다 집사야- 

 

 

발 동동 하는 중 

 

 

집사 진짜 일어난거 맞겠지? 

 

 

이래놓고 또 다시 자지 않겠지 

 

 

율무 집사한테 들이대는 중 

이러다가 얼굴 핥음 ㅎㅎㅎ 조심해야 합니다. 

 

 

얼굴 할짝 당하기 싫으면 일어나라 

 

 

일어나라 

 

 

발동동 

 

 

그릉그릉 하며 발 동동을 해 주셨다 합니다. 

발 동동 한참 보다가 웃으며 흐흐 집사는 일어났죠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