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저기 .. 여기서 이렇게 쩍벌을 하시면... 너무..

군찐감자만두 2023. 10. 24. 11:41
728x90
반응형

 

율무 쩍벌  ㅋㅋ 

저기요 아가씨? 여기서 쩍벌을 하면 너무 ... 

 

귀엽잖아요!!!! 

 

얼씨구 절씨구 

 

오늘도 갈색병에 정신 못차리는 중 

 

눈 돌아가심 ㅋㅋ 

 

얼씨구 절씨구 덩실덩실 

 

광란의 율무 

 

내 뒷발꾸락 봐봐봐!!! 

 

귀엽다고 말해!! 눈 흰자도 보여주심 

 

희번뜩 하고 그루밍 

 

카메라가 잡아낼 수 없는 몸부림 

 

뭐 불만이녀? 

 

머리 어디갔어 ㅋㅋ 

 

내 발이다!! 

 

우아아아 

 

둠칫둠칫 

 

마따따비를 뿌려주면 희안한 자세를 많이 보여주심 

 

다리 그루미이잉 !! 

야무지게 부여잡고 그루밍 ㅋㅋ 

 

이런 그루밍 자시는 보기 힘듭니다 ㅋㅋ 

귀여버 

 

오 약발 떨어졌나? 

 

또 도망갈껀가? 

 

아직 안떨어진 듯 ㅋㅋ 

 

어디 갈라그래 ㅋㅋㅋ 

 

진짜로 정신 돌아옴 ㅋㅋ 

 

이상. 광란의 율무였습니다. 

짤 모음 동영상! 은 요기~ 

https://youtu.be/ynRPQ8vYUw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