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냐옹- 하는 냥이 앞에서 집사도 입을 쩌억 벌려봤다가..

군찐감자만두 2024. 2. 19. 22:00
728x90
반응형

 

간식 줄껀가? 

 

간식 줘 간식- 냥냥냥 하는 율무 

 

간식 빨리 줘어어-

이렇게 밤만 되면 맡겨놓은 간식을 위해 애처럽게 울어 댑니다. 

 

합쭉이- 그리고 집사는 또 장난기가 드릉드릉 

 

율무 앞에서 입 쩍 벌리고 있는 집사 ㅋㅋㅋㅋ (이건 흉해서 사진으로 보여줄 수 없습니다 )

 

율무는 너 뭐하는거냐! 하면서 입천장 보여주는 중 

입 쩌억- 하고 사진 찍느라 카메라 앵글은 저 세상이네요 

 

집사는 계속 입 쩌억- 하고 있는 중. ㅋ 

그랬더니 ㅋㅋㅋㅋ 재밌는 샷이 찍혔습니다. 

으아앙!!! 이상한 짓이나 하지말고 간식을 내놓아라!!! 

 

집사가 이상해서 억울한 율무 

 

누워서 부비부비 중 

 

간시이이익- 

 

입 벌리기 대결은 금방 끝나고 

드러눕기로 전략을 바꾸셨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