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일본 생활]케이윌 콘서트

군찐감자만두 2018. 1. 7. 17:31
728x90
반응형

일본에 와서 2년차에 들었을 때 한 건 케이윌 팬클럽 가입! 

케이윌 콘서트를 가게 된 계기는 일본에서 라이브를 듣고난 후- 


와 - 이 가수 진짜 노래 잘하는구나 싶었음 ㅎㅎ 

그래서 끌리듯 콘서트 고고 -

한국에서는 갈 기회가 없기도 했지만- 

일본에서 콘서트 가게되면 좋은 점은- 

공연장이 한국보다 좁아 가까이서 보고 들을 수 있다는 것 ! 

그래서 콘서트 좋은 자리 받으려 가입한 팬클럽은 2년째 유지중- 

팬클럽 가입하고 간 첫 번째 콘서트 자리는 14열 ! 

와... 했는데.. 


이번에는 ... 무려 3번째.. 와 .. .

한국에서 이런 자리 받을 수 있을까 싶음 ㅋㅋ

목이 아프려나 싶기도 하지만 


3열이라니 ㅠㅠ 힛

 

저번에는 행사로 전원 하이터치를 해서 ㅋㅋㅋ 

나오면서 케이윌이랑 하이터치 하고 혼자서 신나서 룰루랄라 귀가- 

근데 이번 공연은 월욜이라 ㅠㅠ 

체력 그지인 나는 콘서트 다녀와서 화-금은 죽어날 듯 ㅋㅋ 


여튼 콘서트 당일은 무조건 칼퇴!! 해야해 ㅠ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