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뒤늦은 여름 축제 추첨권 결과 확인. 결과보다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4. 8. 4. 00:00
320x100
반응형
SMALL

이미 기간이 지나버렸... 

전에 아사쿠사 갔다가 카페에서 받은 여름 축제 추첨권 

동전으로 긁어서 결과를 확인하는 식이네요 

뒤 늦게 가방에서 발굴 

 

결과 확인 전에 율무랑 놀아주기(괴롭히기?)

 

율무 안 참지 

 

감히 내 위에.. 부들부들 

 

율무 표정 ㅋㅋ 

 

오잉 의외로 의연? 

 

그냥 귀찮은 것 같습니다. 

 

더 귀찮게 하는 중 

 

포기 

 

편안- 

 

오? 

 

눈 앞에 보이는건 거슬리는 듯 

열받은 뽕주딩이 

 

이놈! 이놈! 내가 많이 참았다! 

 

율무 눈빛 ㅋㅋ 사냥 모드일 때 너무 귀여움 

 

성질이 슬 제대로 나는 듯 

 

물고 있는거 너무 귀여움. 

살짝 미간에 내천자도 생기기 시작했네요 

 

더 할꺼야? 주먹 보여주는 중 

 

더 하는군!! 

 

실화냐 

 

정말 계속 할꺼야? ㅋㅋㅋ 

 

내가 다 찢어버리게싸!!! 

 

난리남 

 

반 접어서 꾸욱- 

 

하악 

 

이제 그만하기로 합니다 ㅎㅎ 

 

화해의 쓰담 

 

슬 긁어 봅니다. 첫 번째 꽝- 

 

두번째 긁긁 

 

세번째도 긁긁 

 

이것이 마지막- 

 

넵.. 다 꽝이었다 합니다. 

머 지나서 쓰지도 못하긴 하지만.. 꼴등이라도 나올라나 했는데 ㅠㅠ 흑 

 

결과보다 율무 솜방맹이가 더 쫄깃했던 결과보다 율무편 끄읏~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