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감자]감자와 이불

군찐감자만두 2018. 3. 7. 21:11
728x90
반응형

감자의 애착 초랭이 수건이 버려진 이후, 

새로 들어오신 연두색 이불 ㅋㅋ 

감자는 녹색 계열이 좋은갑다- 

자연스레 지정석이 되심

근데 요즘 만두가 ... 저 자리가 탐나는 듯 

뭔가.. 노리고 있어- 

이 자리는 내 자린디- 눈 부릅 

사실 만두 지정석은 요기- 감자는 소파엔 안올라오심

요리 쓰러져 자기도 하시고 (귀요미이이!!)


만두?? 요즘 너무 자주 쳐다보는거 아니니 ㅋㅋㅋ 

잉? ㅋㅋ 만두가 ? ㅋㅋ 

뭔가 긴장 자세? ㅋㅋ 

결국 감자의 응징 ㅋㅋㅋ 

만두는 세상 억울하심 ㅋㅋ 

자리를 지킨자의 여유 

여유 ㅋㅋ 

만두감자가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