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 감자의 이상하고 귀여운 사진 모음

군찐감자만두 2020. 2. 29. 02:08
728x90
반응형

2월 마지막날 기념, 2월달 사진 중에, 만두 & 감자의 이상하지만 귀여운 사진 특집! 

나의 취미가 좀 변태스럽긴 해서 고양이 못생긴 사진 진짜 좋아하는데,

사실 만두는 걍 까매서 못생긴 굴욕 사진이 별로 없어서 아쉽- 

 

감자는 하얗고 핑쿠핑쿠한 얼굴의 소유자이기에, 

요렇게 잘 때 못생긴 귀여운 사진이 많이 온다 ㅎㅎ 

 

또 내가 좋아라 하는 사진 하품샷! ㅋㅋ 

 

만두는 희번뜩 사진이 많음 ㅎㅎ 

잠은 자고 싶은데 신경은 쓰여서 눈만 ㅋㅋㅋ 희번뜩

뜨고 아무것도 없는데 쳐다보기 - 

저기에 뭐가 있니- 멍- 

감자 고양이 화장실 위생상태 맘에 안드시면 화장실에 싸심- 

이왕이면 변기에 싸면 안되겠니- 그래도 그나마 샤워기 있는데에 싸는데 습관 들어서 다행 ㅎㅎ 

인간이 있을때 싸고,  냄새나니 치우라고 나와서 야옹거리심 ㅋㅋ

하수구 냄새 방지 비누님 계십니다.  

열심히 올라가는 샷- 으이쌰- 

요건 당당 샷- 걸으며 발 그루밍? 

ㅋㅋ 그루밍 하다가 정지한 만두 ㅋㅋ 멍- 

만두도 하품 샷! 정면 하품샷 건진 날은 땡잡은 날임 ㅎㅎ 

요건 박스와 긴장샷-

보이지 않는 만두와 감자 사이의 긴장감 두근두근

ㅋㅋ 두분의 표정이 다 비장합니다. 이날의 박스샷들은 다 비장했다 ㅋㅋㅋ 

오 이날은 계탄날 ㅋㅋㅋㅋ 거의 정면 샷 ㅋㅋ 

만두의 마약 흡입 시간. 만두는 간식으론 츄르만 먹는데 동공이 풀리심

그리 좋을까.. 

ㅋㅋ 못생긴 잠자는 만두 샷. 

나중엔 감자 잠자는 사진 특집도 해야겠다 ㅋㅋ 못생긴 사진이랑 귀여운 사진 진짜 많음- 

만두는... 그냥 까매... ㅋㅋㅋ 

 

마지막 샷은 못생기거나 이상한 사진은 아니고, 

만두와 감자의 서부극 컨셉 사진! 

둘 사이의 긴장감- 저러다가 전투극 벌어지심-

아직도 가까운듯 하며 먼 만두와 감자 ㅋㅋ 그래도 둘이라 외롭지 않을 듯 ㅋㅋ 

언제 친해지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의 이상한 취미  (12) 2020.03.03
티비 시청중인 만두 (그리고 감자?)  (9) 2020.03.03
감자의 하루  (8) 2020.02.26
감시자들  (1) 2020.02.16
감자 다음 메인 데뷔  (8) 2020.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