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울집 막내 감자 입양 이야기-

군찐감자만두 2020. 4. 9. 16:10
728x90
반응형

감자는 언니가 데려온 길냥이 출신이다. 

어미와 가족과 떨어졌는지, 횡단보고 근처에서 삐삐 울고 있던 아이를

회사사람인가 언니인가가 주워서 울집으로 데려옴- 

지금은 완전 울집의 탑 자기를 노리는 폭력냥이지만, 처음 왔을때는 

요로코롬 귀욤귀욤 

요로코롬 꼬질꼬질 

감자가 왔을 때 만두의 반응은 ㅋㅋㅋㅋ 이상한 놈이 나타났다 0_0

감자는 어릴때 부터 이상하긴 했다 ㅋㅋㅋ 

구지 괴롭히지 않아도 알아서 저렇게 혼자 슬리퍼에 들어가 있고..

한참 어르신인 만두에게 자리양보도 하지 않고 

(떡잎이 이미 누랬어... ㅋㅋ )

덕분에 만두는 정신적으로 체력적으로도 매일매일 탈진 ㅋㅋ 멍- 

잠잘때는 지금도 그렇지만 어렸을 때는 더 순둥순둥

(발톱 세우고 자는건가? ;;;;ㄷ ㄷ ㄷ )

호기심 많고 털도 얇고 보들보들 

첫 병원 나들이 때는 만두도 무서우면서 막내 보다 앞에서 보호ㅋㅋ 

만두도 병원이 무섭긴 하나 감자는 보호해 드림 

그러나 집에만 있음 이 난리. 쪼매난 놈이 형님 무서운줄 모르고- 

만두가 참교육을 시켜줬지만 아직까지 교육의 효과는 별로 못 본듯. 

그래도 역시 자면 평화가 

의자 다리 부여잡고 자기

의자 위에서 졸기- 

길냥이 출신이라 그런가 식탐은 만두보다 많다. 

만두가 뭐 먹으면 감자도 머리를 들이 대는데, 착한 만두는 감자 먼저 먹게 함

(츄르는 예외 ㅎㅎ)

어디서 배웠는지 근본없는 그루밍 시전. 

예의는 점점 더 없어져서, 자리 양보를 하기는 커녕 형님 밀어내기-

어느새 커서 성격은 더 지랄맞아져서 종이봉투랑 싸움도 하고 

형님을 밟는건 일상다반사 

지나가는 형님이나 우리 가족에게 시비 거는것도 일상다반사 ㅋㅋ 

이 사진도 거의 1년 반 사진이네.. 

이렇게 길거리 진흙수저에서 황금수저로 업그레이드 한 감자는 

울집 식구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냥아치로 성장하였다 (흑)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와 나  (26) 2020.04.11
굿 나잇 굿 모닝-  (16) 2020.04.10
고양이들의 수족관 나들이  (6) 2020.04.08
집안 운동은 이렇게  (26) 2020.04.08
졸린 감자 괴롭히기  (22) 2020.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