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까치 잡기 대작전

군찐감자만두 2020. 5. 2. 19:00
728x90
반응형

오늘도 왠일로 오붓한 샷을 보여 주시는데- 

만두 자세가 어정쩡? 

어디선가 새 소리가 들림- 

둘다 금새 뛸 수 있는 자세로 사냥모드- 

그러나 망 땜에 못 튀어 나가는걸 눈치 채셨는지 어느새 편히 앉으심

새가 안보임- 둘다 거실로 돌아오심-

아직 미련은 못버렸다 다른 창가로 고고 

감자 귀 ㅋㅋ 나무에 까치가 앉아계심(까지 맞나?)

감자는 포기하지 않았다. 오늘은 잡고야 말테다-

만두는 어느새 멀찍-이

감자 사전에 포기란 없다 

오 다른 새 등장! 언니가 길냥이 용으로 보낸 사료 

새도 먹네? ㅋㅋㅋ 

감자 뒤늦게 ㅋㅋㅋ 

이미 님은 가시고 없으십니다- 

만두는 이미 관심이 멀어지심- 

새로 온 과자 간식 스캔 중 - 

간식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다- 

(결국 드심 ㅋㅋ )

간식도 먹었겠다- 낮잠 모드 

집사한테 꾹꾹이를 해 볼까- 간 모는 중- 

눈빛 보소- 애절 

집사가 쓰다듬어 주지 않으니 

에라이 잠이나 자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