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나는 맹수다 어흥

군찐감자만두 2020. 8. 9. 23:4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언니가 집에 간만에 놀러간 날 

감자는 심기가 안좋으시다 

감자 눈으로 조용히 협박 중 

우리집에 와서 나 괴롭히는거 아니다 

계속 심기 불편

고민 중. 이놈을 어떻게 처리할꼬.... 

손이 나가심. 

긴 손이라 사진으로 다 안잡힙니다. 

결국 제대로 화내심 

어흥!!! 포효 중 

잠시 진정. 

으르렁.... 만두는 강 건너 불구경 ㅋㅋㅋㅋ 

내가 포효 해도 안가냐 

안가냐고 

=_=

츄르를 보고 만두가 내려왔다가 

소리나는 쪽 쳐다보기 

만두는 츄르로 직행 

냠냠냠 

감자는 ?

밑에가 더 신경쓰이시는 듯 

만두는 노 상관 

 

 

만두 감자 달달 샷 동영상 

 

만두의 애교 샷.

언니나 내가 가면 평소보다 츄르 배급이 많은걸 

잘 알고 계심. 

츄르 많이 달라고 애교애교

목소리가 간드러지심- 

 

츄르 다 먹고 볼일 다 본 만두는 사라지고, 

본격적으로 감자 괴롭히기 

만두처럼 애교부리는 목소리는 아니고 

냥빡친 목소리 으르렁 으르렁 

 

이 집은 감자 집이라 

언니나 내가 가면 영역 침범 받은거 같으신 듯? 

감자 언니가 데려온 길냥이인디 

엄마가 업어 키워서 엄마만 좋아함 ㅋㅋ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