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언니가 집에 간만에 놀러간 날 

감자는 심기가 안좋으시다 

감자 눈으로 조용히 협박 중 

우리집에 와서 나 괴롭히는거 아니다 

계속 심기 불편

고민 중. 이놈을 어떻게 처리할꼬.... 

손이 나가심. 

긴 손이라 사진으로 다 안잡힙니다. 

결국 제대로 화내심 

어흥!!! 포효 중 

잠시 진정. 

으르렁.... 만두는 강 건너 불구경 ㅋㅋㅋㅋ 

내가 포효 해도 안가냐 

안가냐고 

=_=

츄르를 보고 만두가 내려왔다가 

소리나는 쪽 쳐다보기 

만두는 츄르로 직행 

냠냠냠 

감자는 ?

밑에가 더 신경쓰이시는 듯 

만두는 노 상관 

 

 

만두 감자 달달 샷 동영상 

 

만두의 애교 샷.

언니나 내가 가면 평소보다 츄르 배급이 많은걸 

잘 알고 계심. 

츄르 많이 달라고 애교애교

목소리가 간드러지심- 

 

츄르 다 먹고 볼일 다 본 만두는 사라지고, 

본격적으로 감자 괴롭히기 

만두처럼 애교부리는 목소리는 아니고 

냥빡친 목소리 으르렁 으르렁 

 

이 집은 감자 집이라 

언니나 내가 가면 영역 침범 받은거 같으신 듯? 

감자 언니가 데려온 길냥이인디 

엄마가 업어 키워서 엄마만 좋아함 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뿐 감자 보고 가십쇼  (40) 2020.08.14
먹느라 경계 하느라 바쁘다 바빠  (29) 2020.08.12
나는 맹수다 어흥  (34) 2020.08.09
귀차니즘 감자  (14) 2020.08.09
엄마 껌딱지 두냥이와 즐거운 오후  (25) 2020.08.07
만두 감자의 거꾸로 일기  (14) 2020.08.06
  1. 양인귀 2020.08.09 23:55 신고

    애기 앉아있는 걸 보면 기분을 아시다니 ㅎㅎ 저는 고양이를 잘 몰라서 신기하네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00:20 신고

      ㅋㅋㅋ 괜히 요런 생각일까 하고 상상해 봅니다 ㅋㅋ
      근데 빡친건 맞는 것 같아요 ㅎㅎ

  2. 소은일상생활 2020.08.10 00:04 신고

    감자 만지고싶네여ㅠㅇㅠ꽘좌

  3. 호건스탈 2020.08.10 01:36 신고

    군찐감자만두님만두와 달리 감자는 간식보다 다른 것이 신경쓰이나 봅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4. 오늘은 뭐먹지? 2020.08.10 07:35 신고

    감자화내는건 첨 보네요 ㅎ
    언니가 섭섭할거같아요.
    알아보지도 못한다고요 ㅠ
    오늘 만두의 걸음걸음이
    우아해보이는데요? 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00:24 신고

      ㅋㅋ 만두보다는 감자가 승질을 많이 내긴 하는데-
      확실히 어무니한테는 승질 잘 안내서 신기합니다 ㅎㅎ

  5. 부자엄마로 살기 2020.08.10 10:40 신고

    눈이 예쁜 아이네요.ㅎㅎ

  6. 여퐝 2020.08.10 11:09 신고

    오늘은 감자보다 만 두가 더 매력덩어리~

  7. 연기햄 2020.08.10 11:56 신고

    아구 무서라 ㅎㅎㅎ
    성질 내는데 왜 귀엽죠!? 오늘도 힐링하구 갑니당~~~

  8. 밍두부맘 2020.08.10 13:44 신고

    한개도 안무서워 히히ㅎㅎ귀엽기만 한걸?! ♡

  9. 계리직 2020.08.10 15:00 신고

    아이도 낳은것보다 키운게 더 정이 많다고 하는데
    고양이도 그런거 아닐까요?
    데려온것보다 사랑을 더준 쪽을 택하는거 같은데요 ㅎㅎㅎ
    오늘도 너무나도 귀엽네요!!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00:32 신고

      완죤 공감입니다. 데려온 기억은 이미 지워졌을 듯 ㅋㅋ 업어키운 어무니의 막내아들이라는 자부심이 있는 듯 !

  10. Za_ra 2020.08.10 15:21 신고

    만두와 감자의 오늘 일상 잘 보고 갑니다~~~

  11. 초록마미스 2020.08.10 15:32 신고

    감자가 잘생김이 더 뿜뿜하는데요ㅎㅎ

  12. 훌리오_ 2020.08.10 16:35 신고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바로 구독 눌르고 갑니다 ㅎㅎ

  13. Camu83 2020.08.10 17:11 신고

    감자 냥냥펀치를 보니 심기가 불편하신가봐요 아우 귀여워라

  14. MingSugar 2020.08.10 22:07 신고

    오늘도 귀요미들 잘 보고갑니다.
    좋은밤 되세요 :D

  15. W.소나무 2020.08.11 09:22 신고

    ㅋㅋㅋㅋ
    제목보자마자
    이건 봐야됨!!!하면서 클릭했어요+_+ㅎㅎ
    심기불편도 귀엽습니다><

  16. 초록(CHOROK) 2020.08.11 12:32 신고

    감자의 마음의 소리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8.12 00:48 신고

      ㅋㅋㅋㅋ 사실은 내가 너 오기만 얼마나 기다린줄 알어!! 이럼서 냥냥펀치 한거였다- 라면... ㅋㅋ 하고 아주 잠시 생각해 보았으나 ㅋㅋ
      아닌것 같습니다 ㅋㅋ

  17. 만두집사 2020.08.21 22:13 신고

    내 팔을 내주고 감자 포효샷을 찍어내었지 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