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FoodieFoodie

고르곤졸라 피자에 빠지면... 해먹습니다.

by 군찐감자만두 2020. 12. 4.
반응형

고르곤졸라 화덕 피자에 빠져서....

한번 시켜먹고 2일 후에 한번 사먹은 후... 

(첫 번째 할인 받아서 7천원대, 두 번째 할인 받아서 12000원 대

할인 안받으면 17000원대..)

 

이러다가 안그래도 높은 앵겔지수 더 높아지겠다 싶어서 

급 인터넷 검색을 해봤더니- 

역시 에어프라이어! 에 이미 해먹어 보신 분이 계심 

(백종원 프라이팬 버전도 있었다)

 

오늘 나간 김에 재료 사옴- 

어딘가의 블로그에 크림 소스도 바르길래 

크림소스랑, 치즈류 다양하게(고르곤졸라는 없었다 ㅠㅠ), 또띠아 그리고... 사과! 

(예전에 사과 올린 화덕 피자 먹었었는데 그게 아직도 기억난다)

에어프라이어가 작은 관계로 ㅋㅋ 꾸겨 넣었다 뺐더니 꾸깃꾸깃 

크림 소스도 바르고, 치즈 종류별로 올리고, 

사과는 어떨지 몰라서 반에만 얇게 슬라이스 해서 올려봄 

파마산 치즈가루도 사왔어서 것도 솔솔- 치즈 위에 치즈 ㅎㅎ

글고 꿀 듬뿍.. 어?? 맛있?? 오오? 

고르곤졸라 치즈가 없어서 꾸덕한 맛을 내줄 아이를 찾았는데, 

후추 들어간 아이가 특유의 향을 내줘서 비슷하게 맛이 난다- 

한판 순삭하고 2판째! 

크림치즈 맛이 너무 강해서 치즈 맛이 약해져 별로여서 

이번엔 크림치즈 빼고 사과는 좀더 두껍게 숭덩숭덩 또 파마산 치즈 뿌리고

꿀도 듬뿌우욱- 

 

오옷??? 매우 맛있습니다 ㅠㅠ 성공성공 ㅠㅠ 

크림소스는 나중에 리조또 해먹어야징 

당분간 에어프라이어 피자 자주 먹을 듯 ㅋㅋ 

베이컨도 있는데 ... 것도 추가해 봐야징징징 

 

치즈+사과+꿀조합 매우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