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일본 맛집] 포인트로 와규 플렉스 ㅋㅋ

군찐감자만두 2020. 11. 14. 21:53
728x90
반응형

요즘의 낙은 만두 감자 구경하기 맛있는거 먹기- 

일본의 고투 잇 캠페인으로 모은 3천포인트를 털어서 간만에 와규 플렉스 고고 

 

와규 ... 너무 비싸긴 해서 런치로 고고 

런치 세트로 세금 포함해서 2명이서 7500엔(8만원 정도) 했던 듯. 

포인트 써서 둘이 4500엔 ㅋㅋ 나쁘지 않다 .. 

 

야채 먼저 나오시구요- 근데 내가 좋아하는 아이는 아니라 ㅠㅠ 

많이 남음 ㅠㅠ 무 썰은것 같은데 차라리 채김치를 해달라 ㅠㅠ 싶었다 

갈비국이라 해서 시켜 봤는데 스프 맛은 고냥고냥. 

근데 안에 겁내 커다란 갈비 두덩이가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음 

 

메인메뉴 고기 등판 

영롱하니 예쁘십니다. 

부위가 써있는데 .. .검색해봐야지 - 하고 아직도 검색 안해봄 ㅋㅋ 

걍 다 맛있음 ㅋㅋ 

불판에 한점한점 올려 먹어봅니다 -

입 안에서 녹아요 녹아 

양이 부족했던 칭구는 고기와 냉면 추가 ㅋㅋ 

요즘 양이 줄긴 했는지 난 세트 메뉴 정도로 딱 귯귯 

추가한 고기는 양념 되어있는 고기- 

크 역시 고기는 구워먹어야 합니다. 

 

근데 잘먹고 담날 탈이나서 ㅠㅠ 회사를 2일 쉬었다는 ㅋㅋ 

외식한거 말고도 집에 와서 저녁도 먹고 야식도 먹었어서 ㅋㅋㅋㅋㅋ 

원인을 알수가 없었네요 ㅠㅠ 

몇일 죽 먹고 디톡스 제대로 하고 ㅋㅋ 

신기하게 회사에서 쉬게해준 2일만 고생하고 담날부터 쌩쌩

덕분에 회사 출근이 가능.. 아쉽?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