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일본 카페] 간만에 스벅 나카메구로 리저브 매장

군찐감자만두 2020. 10. 21. 14:58
728x90
반응형

간만에 스타벅스 고고! 

스벅에서 시럽을 산 후로, 집에서 라떼를 만들어 마시게 되어서 

스벅 갈 일이 없었는데, 전에 모아둔 쿠폰이 유효기간이 다되가는 바람에 

비싼 스벅 매장 고고. 

쿠폰 하나당 7천원 정도 주문할 수 있는데, 리저브 매장은 기본 가격 7천원 넘는게 많아서 ㅎㅎ 

쿠폰 가격 꽉꽉 채워서 쓸 수 있다 (돈을 살짝 더 내야.. 쿨럭)

 

프렌지였나.. .여튼 콜라보 해서 파는 빵집 빵을 사고요- 

위에 살짝 구운 커피도 삼- 

캬라멜 올려서 구운건데 브뤼레 어쩌구 ㅋㅋㅋ 

이름에 약합니다. 여튼 미리 스캔해 갔던 메뉴! 

전 세계적으로도 몇개 없는 매장이라 관광객도 많이 와서 

전에는 순번표 나눠받아 들어갔었는데, 

역시 코로나의 영향이긴 한지 순번표 나눠주는 곳을 아예 문 닫았었음. 

글고 들어왔는데 의외로 자리들이 비어있었고, 좋은 자리 겟! 

요로코롬 아래 층 구경할 수 있는 자리였다- 

멍 하니 사람 구경하고 빵은 겁내 흘리면서 맛있게 먹음- 

일본 마스크를 잘 쓰고 다니긴 하는데 아저씨들은 하관이 긴 분들이 많으신가 

코 내놓고 다니는 분들이 많다 ㅠ 

코 내놓으면 마스크가 무슨 소용이냐고요 ㅠㅠㅠㅠㅠ 

 

여튼 이번달 안에 털어야 하는 쿠폰 털고 집으로 고고 -

스벅에서 35잔 이상 마시면 노트 2권

85잔 이상 마시면 노트 2권 다른 노트 1권 주는 이벤트를 하는데...

무리일것 같지 말입니다 ㅋㅋ

12월 13일 까지인데...

 이제 3개 채웠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