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간만에 홀로 외식- 

어제 밤에 동네 음식점 인스타에서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 

 

add sugar 란 곳으로, 이번 6월에 오픈했다고 한다. 

오늘까지 일본은 4일 연휴여서, 문 안열수도 있어서 미리 문 여는거 확인해둠 ㅋㅋ 

(인스타에서 찾아서 페이스북에 카페 정도 있는 걸 발견 ㅎㅎ)

야채를 싫어하기에 외식하면 일부로 야채를 시킴 ㅋㅋ 

샐러드 볼을 시킴- 

고기도 있고 빵도 있고 호두도 있고 소스도 매콤달콤-

맛나다 - 밖에서 먹는 야채는 맛있음 

온 김에 뽕을 뽑아야 함 ㅋㅋ 케익도 시킴 

크다 ㅋㅋ 

서양배가 올라간 케익- 커피도 추가 리필 

커피 잔이 작은게 아쉽 - 금새 마신다고 ㅠㅠ 

확대 샷- 진짜 큼 ㅋㅋ 근데 맛있음 

안은 쉬폰 케익- 가운데 속에도 크림이랑 배가 추가로 더 들어있다. 

배는 통조림 같이 달달했는데, 생크림이 맛있어서 과일 없이 먹는게 더 맛있는 듯 

그래서 과일 몰아먹고 빵 따로 먹음 

생크림에서 치즈 맛도 나는게 맛있었다 

개인카페로, 내부는 넓지는 않다. 

인터넷 정보로는 12석 정도라 하는데 손님 나 혼자였다 ㅋㅋ 

어떨결에 전세냄 ㅋㅋㅋ 

아직 동네도 안가본 음식점이나 카페가 넘나 많으다.

집 계약 연장도 하고 산지 2년 반이 넘어가는데 ㅋㅋㅋ 

집순이는 집밥도 좋아해서 ㅋㅋ 

여튼 1-2주에 한번씩이라도 동네에서 외식을 해야긋다(과연)

원래 쉬는 날 아침에 잘 안일어 나는데, 

오늘은 간만에 일찍 일어나서 부지런 떨고 영화 보고 카페 갔었음- 

영화는 바이올렛 에버가덴이라는 애니 극장판이었는데 

영화 보는 사람들한테 선물을 줌. 

 

스토리 북인가? 읽을진 모르겠지만 여튼 이런건 첨 받아봐서 신남 

이 애니 전에 넷플렉스에서 보다 말았었는데 요즘 추천 뜨길래 넷플릭스에 떠 있던 아이 싹 봤는데, 

알고보니 극장판 애니를 최근에 릴리즈 한거였음 

요렇게 쉽게 상술에 넘어갔습니다 허허

 

작년에 방화 사건으로 많은 사망자가 나왔던 쿄애니 제작 애니인데, 

아직 회복이 다 되진 않았겠지만 이렇게 영화가 나와서 괜히 반가웠음. 

주인공 남자 너무 짜증나서 겁내 욕하면서 봤지만

역시 감동적임. 

이럴줄 알고 휴지와 손수건을 챙겨갔지요

 

 

 

  1. 후까 2020.09.22 17:44 신고

    부지런하셔라.. 영화관에 가서 보고 오셨군요.. 굿즈를 주다니.. 대박.
    요새 카페는 사람이 없으면 안심이 되던데 편안한 시간 되셨겠어요 ^^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39 신고

      앗 마져요 ㅋㅋㅋ 카페운영은 걱정되나 ㅎㅎ 개인적으론 맘편히 잘 쉬고 왔습니다 :)

  2. 호건스탈 2020.09.22 22:35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카페에다 영화라니 즐거운 일상을 보내셨군요. 요즘 불안할때라서 걱정했는데 마침 카페에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44 신고

      영화관은 정말 오랫만에 가본 것 같아요 영화관도 카페도 사람 적어서 잘 놀다 왔습니다. 호건스탈님 즐건 한주 되세요!

  3. 행복한미르 2020.09.23 16:35 신고

    우와우와 일본카페!!!
    놀러가고싶어라 ㅠㅠ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46 신고

      일본은 개인 카페서 런치 같은 음식을 파는 곳도 꽤 많아서 첨 가면 런치 먹고 커피 마시고 디저트 까지 챙겨먹게 되는 것 같아요 ! 여행으로 오면 개인 카페 탐방 하는거 추천입니다 ㅎㅎ

    • 행복한미르 2020.09.24 12:55 신고

      +ㅅ + 좋은정보 감사해요!!

  4. Za_ra 2020.09.23 18:20 신고

    우리나라와는 또 다른 느낌의 분위기 있는 카페 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9.23 21:47 신고

      한국도 일본도 개인 카페들은 각각의 개성이 있어서 좋습니다! 바람직합니다 ㅎㅎ

  5. 만두집사 2020.10.02 23:37 신고

    카페 넘 아기자기함 ㅋㅋㅋㅋ 가고싶당 ㅠㅠ

+ Recent posts